지니어트 로고

만보가 늦었네요 ㅠㅠ

늦었지만 만보는 완주했네요

만보가 늦었네요 ㅠㅠ

0
0
댓글6
  • 셰인
    만보완료하셨네요라면하나만큼 열심히 불태우신 겁니다. 대단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라면 하나는 불사렸지만 낮에 거하게 먹었답니다. 
  • 꼼꼼엄마
    만보 완주 축하드려요
    편안하게 쉬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 미르윤
    만보 완주 축하드립니다. 만보 채우신다는것만으로도 대단하신거예요. 낼도 화이팅 입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아 그렇게 되는군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