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마무리로 스트레칭했어요

마무리로 스트레칭했어요

0
0
댓글4
  • 제벌
    스트레칭 잘하셨네요
    저도 홈트 운동 마무리로 스트레칭 해줘요
    로니엄마
    작성자
    스트레칭하면 할 가 몸이 가벼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 곤냥이나와
    마무리로 홈트 잘 하셨어요
    전 할 힘이 없어 오늘 마무리는ᆢ 뒹굴뒹굴ᆢ
    로니엄마
    작성자
    ㅋㅋㅋ 상상이 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