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마실 가요

모처럼  옛날 살던 동네친구들저녁마실 가요 만나러 가요. 가서 만난거 먹으려고요

0
0
댓글2
  • 곤냥이나와
    동네친구들과 저녁마실 ᆢ넘 부럽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오랫반에 만났어요. 반갑고 좋구 그래서 어제 맛난거 먹고 이야기 실컨했네요. 목소리 톤까지 올리면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