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걸었네요

만보걸었네요

0
0
댓글4
  • 셰인
    꾸준히 실천하시는모습 멋지시네요~!푹 쉬셔서 피로회복 하시길^^굿밤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새로운 날이 다시 시작이네요. 화이팅해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만보 걷기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요즘에 걷기 쉽지 않을텐데..
    더워서 힘들진 않으셨나요?
    오후에는 잘 쉬시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랄게요
    
    
    로니엄마
    작성자
    하늘에서 비가 살짝내렸어요 그래 걸을만 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