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완주했어요

만보네요.

만보완주했어요

0
0
댓글6
  • 셰인
    운동후 스트레칭도 정말 중요하죠~ 스트레칭 잘 해주시길 바랄게요^^만보 수고많이 하셨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스트래칭이  아주 중요하죠. 그런데  잘안되죠 ㅠㅠ
  • 사랑혀니
    더운날씨 만보걷기 수고 하셨어요
    시원한 저녁 시간 되셔요.
    로니엄마
    작성자
    밤도 더울것 같아요. 낮더위가 너무 덥네요
  • 응가행복
    만보수고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진짜 오늘 덥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