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완주했어요

만보완주했어요

맨드라미가 길가에 피어있네요.

0
0
댓글4
  • 아미12
    그런꽃도 길가에서 보네요 저희동네는 이쁜
    꽃이 없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ㅇ옛날에는 맨드라미가 엄청많았어요. 그래도 길레 가끔 심어져 있더라고요  
  • 비밀귀욤
    일찍 달성 하셔서 홀가분하게 맛난거 드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저녁은 김치찜을해서 먹었네요. 오늘은 운동하기 살짝 햇살이 뜨겁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