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텝퍼 워밍업하고 계단68층 올랐어요

스텝퍼 워밍업하고 계단68층 올랐어요아침 먹고 식후운동으로 스텝퍼를 타는데

심박수가 100밖에 안 나와서

워밍업했다 치고 계단오르러 나왔어요

 

그래도 스텝퍼 타다가 나간 거라

바로 존2 120~140 사이 나오더라고요

지하1층에서부터 16층까지 17층×4번 올랐어요

68층!

 

역시 아침 시간대라 다리 부담이 적고, 

식후운동이라 힘이 넘치네요

이제 좀 씻으려고요

 

다들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4
  • 한소래미
    68층 이라니 대단하시네요 
    더달달
    작성자
    천국의 계단 100층을 걷는 지인을 보고
    저도 의지를 다져봤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68층 계단오르기 운동 많이 하셨네요 
    오후는 좀 쉬셔도 되겠어요 수고하셨어요 
    더달달
    작성자
    오후에는 나가서 산보했어요
    오늘 컨디션이 좋아서 좀 무리해보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스텝퍼로 준비해 주시면 부상 위험도 방지하고 좋네요.심박수를 높이고 호흡량을 증가시켜 심혈관 건강에 도움을 주는 계단오르기로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더달달
    작성자
    저도 이번에 우연찮게 했던 건데요
    스텝퍼가 워밍업으로 좋은 것 같아요
    계단오르기가 처음부터 존2운동이 되어 넘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68층이면 계단후 꽤 되겠어요
    아침 열운하셨네요.. 오후엔 피로 풀면서 쉬세요!
    더달달
    작성자
    제가 보니까 아침에는 그나마 많이 오를 수 있고
    일상생활을 이미 시작한
    오후 이후에는 많아야 30층 남짓이 최대인 것 같아요
    아침이라 열운이 가능했네요
  • 쩡♡
    스텝퍼와 계단 오르기로 건강한 시간 잘 가지셨네요.수고하셨어요.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더달달
    작성자
    감사합니다
    쩡님도 좋은 주말 되시길 바라요 
  • 프로필 이미지
    어흥군
    계단 오르기 68층  멋지세요
    더달달
    작성자
    평소에는 16~17층 정도에 만족하는데
    오늘은 컨디션이 좋아 좀 더 노력해보았어요
  • 자스민꽃
    캬~~~ 흐리지만 더운 날씨에 
    걷기와 계단오르기 스텝퍼까지 넘 수고하셨습니다 😄😄🤟
    더달달
    작성자
    오늘 컨디션이 좋아서
    아침부터 달려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