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마 리뷰
지금 인기있는 다시마 후기를 한눈에 확인해보세요
206개의 리뷰
다시마
질 좋은 다시마로 육수를 내고 다시마를 건져 버리려니 무지 아깝다. 그래서 썰어서 쌈장을 곁들여 먹었더니 맛있다. 씹히는 맛도 좋다.
지니5510978
조회수 3626.01.11
0
다시마
평소에 다시 말을 좋아하는데 다시마쌈이 있어서 주저 없이 바로 고기를 싸서 먹었습니다 너무 맛있네요 다시마는 건강이 좋은데 맛있기까지 하네요
bboya
조회수 4426.01.09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