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고구마'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고구마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고구마에그슬럿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고구마에그슬럿 찐 단호박이 조금 뿐이라서 있는 재료로 식사 만들었어요 찐고구마와  계란 두개 넣고 소금 간 조금하고 모짜렐라 치즈 적게 뿌렸어요. 에프에 굽굽해서 식사 합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식사 🥚🧀단호박고구마에그슬럿

아이식사 💪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

아이식사 💪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 오늘은 또띠아 피자에요. 미렌초 통밀또띠아에 양파 닭가슴살 100그램 고구마 넣고 모짜렐라 치즈 올렸어요. 굽는 향도 좋은 1인 즉석 피자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식사 💪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

고구마

고구마를 이렇게 펼쳐 놓으면 좀 더 오래갈까요 박스에 두었더니 싹이 나네요 여름이라 보관이 쉽지 않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다이어트중 고구마튀김을 먹을때 주의할 점

다이어트 좀 고구마 티빙을 먹을 때 주의할 점 집에서 고구마 튀김을 만들었는데 맛있었어요. (꿀팁)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다이어트중 고구마튀김을 먹을때 주의할 점

간식2 - 자색 찐고구마!

먹었습니다!  자색 밤고구마라 그런지 참 맛있더라구요 ~ 이제, 잠 한숨 자야할듯요~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간식2 - 자색 찐고구마!

고구마 작은것..

가볍게 먹은 하루라 배가 고프고 허기져서 고구마 작은것 먹어야 겠어요 천천히 먹는습관 기르는중이라 천천히 먹으려구요^^

어트지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트지니요

고구마 작은것..

고구마

라방에서 구매한 새척고구미 왕사이즈 잘라 구워먹던가 추석때 고구마전 해야겠죠  커도 넘 커요

블리비님의 프로필 이미지

블리비

고구마

고구마

고구마 간식이네요  밤고구마 넘 맛나요 ~~

애플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고구마

빵 주고 고구마 받고~!! 💗

이게 정인가요?  빵도 빨리 먹어야하고 갓 먹어야 맛있잖아요~ 산거 좀 줬더니 고구마 좋아한다고 또 고구마를 보내왔네요 오늘 에프 또 돌아가나요~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빵 주고 고구마 받고~!! 💗

아이식사💪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아이식사💪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미렌초 통밀 또띠아에 파스타소스 올리고 🧅양파 닭가슴살 100그램 삶은 🍠고구마 토핑으로 올려요. 비오니 라면 먹고 싶다는걸!! 여드름 나오니 참으라고!! 지금 에프에 굽기 들어 갑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아이식사💪닭가슴살 🍠고구마 또띠아피자

운동전 간식으로 고구마와 오렌지

오렌지와 고구마로 운동전에 간식으로 먹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운동전 간식으로 고구마와 오렌지

고구마 간식

오랜만에 고구마 삶았어요 달달하니 맛있네요~

제벌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벌

고구마 간식

고구마 삶았어요

남편이 고구마 아침에 삶았네요 이따운동가기전 간식으로 먹을려구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삶았어요

단백질 쉐이크 벨런스 쉐이크 고구마라떼맛

당질: 4g 단백질: 19g 추천: 쉐이크는 오랜기간 운동하며  먹어야하는데 금방 질리는건 잘 손이 안가게 되더라고요. 그래서 지인의 추천을 받아서 산 벨런스 쉐이크 스위트 고구마라떼맛은 제 기준에서 물리지 않고, 맛있게 먹으면서 다이어트 보조해주는 역활이 크더라고요. 지금 2통제 비우면서 꾸준히 감량 하고있어요.

Heej님의 프로필 이미지

Heej

단백질 쉐이크 벨런스 쉐이크 고구마라떼맛

고구마 먹어요

고구마 한개먹어요 달달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먹어요

케이크 대신 고구마를 택해야 하는 이유

탄수화물은 단순당과 복합당질로 나닙니다. 그중 단순당 은 우리 몸에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은 거의 없으며 열량 만 높습니다  또한 체내에서 흡수가 빨라 혈당을 급격하게 상승시키며 과다섭취시 만병의 근원인 비만을 초래합니다  반면 복합당질은 유익한 영양소가 많고 식후 포만감을 주 며 소화 흡수를 늦춰 혈당을 조절할 수 있게 합니다.  다만 과다섭취는 금물입니다!  단순당이 많이 함유된 식품 사탕/꿀/ 잼/ 케이크/ 검 젤리/ 쿠키/ 초콜릿/ 엿/ 시럽 양갱/ 약과/ 과일통조림/ 청량음료  복합당질이 많이 함유된 식품 고구마/ 옥수수 현미/ 갈지 않은 과일  혈당관리는 올바른 식품선택부터가 시작입니다!

빠담소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빠담소리

고구마와 달걀

남편이 고구마와 달걀을 압력솥에 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와 달걀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제공: 헬스조선   요리를 할 때 과일이나 채소의 껍질은 버리게 된다. 그런데 어떤 음식들은 의외로 껍질에 영양이 몇 배나 더 풍부하다. 껍질째 먹으면 건강에 더 좋은 과일, 채소에 대해 알아본다. ◇고구마 고구마 껍질 속 안토시아닌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고구마 껍질에는 베타카로틴도 풍부한데,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바뀌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 껍질은 식이섬유가 많아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 고구마는 열에 찌거나 삶아도 전분에 비타민C가 남아있기 때문에 껍질째 먹으면 건강 효과가 더욱 커진다. 만약 껍질이 질겨지는 게 싫다면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잘게 썰어 샐러드로 먹으면 좋다. 고구마를 껍질째 먹으려면 껍질에 묻은 흙과 이물을 깨끗이 세척해야 한다. 흐르는 물에 고구마를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살살 문지르면서 씻어내면 된다. ◇단호박 단호박 껍질에는 알맹이에 없는 항산화 물질, 페놀산이 풍부하다. 페놀산은 노화를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단호박은 껍질째 쪄서 먹거나, 따로 모아서 3~4일 정도 말린 후 차로 끓여 먹으면 좋다. 단호박은 껍질뿐만 아니라 씨에도 영양이 풍부하다. 호박씨에는 칼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신경·근육 강화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노인이 먹으면 좋다. 호박씨는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껍질을 까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양파 양파 껍질에는 폴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성분이 알맹이 부분보다 30~40배 많이 함유돼 있다. 플라보노이드는 혈관 염증 반응을 줄이며,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나 파킨슨병을 예방한다. 또 다른 항산화 성분인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을 깨끗하게 한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기 어렵기 때문에 물에 양파를 껍질째 넣어 육수로 우려내 먹거나, 말려서 가루로 먹으면 좋다.     ◇사과 사과 껍질의 붉은색을 띠는 안토시아닌은 활성 효소로부터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폐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사과 껍질 속 식이섬유 펙틴은 위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사과 껍질에는 비만을 예방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우르솔산도 들어있다. 다만, 사과 꼭지는 잘라 먹는 게 안전하다. 농약이 잔류하는 경우가 많다. ◇땅콩 땅콩의 겉·속껍질은 모두 영양이 풍부하다. 땅콩의 겉껍질은 뇌의 염증을 줄이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루테올린이 풍부하다. 겉껍질은 깨끗하게 씻은 뒤 끓는 물에 우려내 차로 마시면 된다. 땅콩의 붉은 속껍질은 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을 비롯한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섬유질도 다량 함유돼 포만감을 주고 장운동을 촉진한다. 식감 등의 이유로 속껍질이 먹기 부담된다면 쪄먹거나 밥에 함께 넣어 먹을 수 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땅콩을 넣어 지은 밥(땅콩 10%)이 일반 밥보다 항산화 성분, 단백질, 무기질 등의 함량이 두 배 더 높다. ======================= 과일들은 껍질채 먹고 있는데 야채들은 특히 감자나 고구마들은  껍질채 먹기 힘든거 같아요 ㅎㅎ 땅콩밥 안해봤는데, 콩밥만 했는데 이것도 밥맛이 좋을지 궁금하네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고구마미숫가루 단백질쉐이크 추천

고구마미숫가루 단백질쉐이크에요 체중조절전용 조제식 식품위고 그냥 물에 다 먹거나 우유에 한컵을 부어서 흔들어서 간편하게 한 끼 식사 대용으로 가볍게 마셔 볼 수 있습니다.  한포에 165칼로리 밖에 되지 않아서. 정말 가벼운 느낌으로 한포를 1끼식사 대용으로 먹을 수 있어요.  한팩에는 단백질이 19g 들어있어요.  맛의 종류도 3 가지가 있었는데  옥수수 카스테라 단백질 쉐이크와 고구마미숫가루쉐이크. 너티초코 단백질쉐이크.3종류로 구매해볼수있어요. 저는 올영에서 구매햇는데 가격도 그리비싸지않아서 맛도 넘좋고 가성비정말 좋아서 추천드려봅니다  무엇보다 든든한거같아요. 추가로먹지않아도 입맛대로 구매해서 마시면좋을것 같아요 

안델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안델라

고구마미숫가루 단백질쉐이크 추천

황토호박고구마

황토호박고구마가 매우 좋아보이는데  10키로 1박스 2만원입니다 넘편이 사왔는데 정말 잘산거 같아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황토호박고구마

운동전 고구마

운동가기전에 고구마 한개 먹어요 황토호박고구마 달달하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운동전 고구마

고구마

어젯밤 남편이 고구마 삶았아요 맛있었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고구마

들깨 고구마줄기 볶음

들깨 고구마줄기 볶음  (꿀팁)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들깨 고구마줄기 볶음

고구마줄기 김치

시장에 고구마줄기를 사와 살짝 데쳐 김치를 담았어요. 껍질 깐 걸 사긴 했는데 반 이상 안 까져 있어 다시 깐다고 고생을 해서 그러지 더 맛있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고구마줄기 김치

고구마순김치 했어요

엄마가 삶아서 주신 고구마순으로 처음으로 김치 해봤어요. 맛있으면 좋겠어요

앵두정원님의 프로필 이미지

앵두정원

고구마순김치 했어요

저녁은 고구마밥~💓

오랫만에 고구마 넣어서 고구마밥 했어용 큐브고구마가 있어서 밥 할때 넣음 밥이 요래요래 맛있더라구용 🥰

자스민꽃님의 프로필 이미지

자스민꽃

저녁은 고구마밥~💓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김서희 기자 님의 스토리     요리를 할 때 과일이나 채소의 껍질은 버리게 된다. 그런데 어떤 음식들은 의외로 껍질에 영양이 몇 배나 더 풍부하다. 껍질째 먹으면 건강에 더 좋은 과일, 채소에 대해 알아본다.     ◇고구마 고구마 껍질 속 안토시아닌 성분은 몸속 활성산소를 제거해준다. 고구마 껍질에는 베타카로틴도 풍부한데, 체내에 흡수되면 비타민A로 바뀌어 노화를 방지하고 면역력 향상에 도움을 준다. 고구마 껍질은 식이섬유가 많아 원활한 배변 활동에도 도움이 된다. 고구마는 열에 찌거나 삶아도 전분에 비타민C가 남아있기 때문에 껍질째 먹으면 건강 효과가 더욱 커진다. 만약 껍질이 질겨지는 게 싫다면 익히지 않은 상태에서 잘게 썰어 샐러드로 먹으면 좋다. 고구마를 껍질째 먹으려면 껍질에 묻은 흙과 이물을 깨끗이 세척해야 한다. 흐르는 물에 고구마를 부드러운 스펀지나 손으로 살살 문지르면서 씻어내면 된다. ◇단호박 단호박 껍질에는 알맹이에 없는 항산화 물질, 페놀산이 풍부하다. 페놀산은 노화를 방지하고, 혈액순환을 도와 심혈관질환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따라서 단호박은 껍질째 쪄서 먹거나, 따로 모아서 3~4일 정도 말린 후 차로 끓여 먹으면 좋다. 단호박은 껍질뿐만 아니라 씨에도 영양이 풍부하다. 호박씨에는 칼슘, 마그네슘이 들어 있어 뼈·신경·근육 강화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나 노인이 먹으면 좋다. 호박씨는 깨끗이 씻어서 말린 후 껍질을 까서 먹는 것을 추천한다. ◇양파 양파 껍질에는 폴라보노이드라는 항산화 성분이 알맹이 부분보다 30~40배 많이 함유돼 있다. 플라보노이드는 혈관 염증 반응을 줄이며, 세포를 노화시키는 활성산소를 제거해 노인성 치매나 파킨슨병을 예방한다. 또 다른 항산화 성분인 케르세틴은 혈중 콜레스테롤 농도를 떨어뜨리고 혈관을 깨끗하게 한다. 양파 껍질은 그대로 먹기 어렵기 때문에 물에 양파를 껍질째 넣어 육수로 우려내 먹거나, 말려서 가루로 먹으면 좋다.     ◇사과 사과 껍질의 붉은색을 띠는 안토시아닌은 활성 효소로부터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고, 폐 기능을 강화하는 효과가 있다. 사과 껍질 속 식이섬유 펙틴은 위장 운동을 원활하게 해 변비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 또한 사과 껍질에는 비만을 예방하고 혈당 조절에 도움을 주는 우르솔산도 들어있다. 다만, 사과 꼭지는 잘라 먹는 게 안전하다. 농약이 잔류하는 경우가 많다.     ◇땅콩 땅콩의 겉·속껍질은 모두 영양이 풍부하다. 땅콩의 겉껍질은 뇌의 염증을 줄이고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루테올린이 풍부하다. 겉껍질은 깨끗하게 씻은 뒤 끓는 물에 우려내 차로 마시면 된다. 땅콩의 붉은 속껍질은 카테킨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해 암을 비롯한 질병 예방에 효과적이다. 섬유질도 다량 함유돼 포만감을 주고 장운동을 촉진한다. 식감 등의 이유로 속껍질이 먹기 부담된다면 쪄먹거나 밥에 함께 넣어 먹을 수 있다. 농촌진흥청에 따르면 땅콩을 넣어 지은 밥(땅콩 10%)이 일반 밥보다 항산화 성분, 단백질, 무기질 등의 함량이 두 배 더 높다. ================= 전 전부 야채고 과이로 겉껍질 좋아하는데 고구마 땅콩. 왠지 힘들거 같아요 ㅎㅎㅎㅎ 양파는 육수내기에 좋다고 하죠 잔류농약성분이 걱정되긴하지만, 아주 깨끗하게 세척후 겉껍질도 드시면 좋을거 같네요 사과 ~ 단호박은 아주 좋아해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좋은 성분은 껍질에 다 있네… 고구마·양파 ‘이렇게’ 드세요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고구마치킨 샐러드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고구마치킨 샐러드 양상추 한통 배송온것 씻어서 듬뿍 깔았어요. 요즘 야채 너무 먹고 싶었습니다. 슬라이스 양배추 조금 올리고 치킨텐더 두조각 고구마 두조각 계란도 하나 먹었어요. 호두를 잘라서 토핑으로 더해 줬구요. 오리엔탈 소스 뿌렸습니다. 과일은 오후에 먹으려구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복 운동후 아침식사 🥗 고구마치킨 샐러드

금요일 아침 고등어고구마순조림~♡

300g이 다시 빠졌어요. 어제 점심 때 먹은 차지키수박과 아몬드브리즈가 효과를 발휘했나봐😁 오늘도 그렇게 먹긴 너무 배고프겠죠? 찌면 안되는데 내일 엄마랑 산책 나가면 아마 빵 사 먹을 거거든요(토요일을 기대하며 또 열심히 다이어트 했나봐요😆) 아침에 라떼 15분만에 산보시키고 들어와서 샐러드 준비부터 했습니다. 어제 좀 남은 차지키소스가 아무래도 물이 생기더라고요. 내딴엔 짠다고 짰짰는데 꽉 짜긴 좀 힘들었나봐요😅 그래서 그냥 오늘 샐러드 위에 수박에다 얹혀 먹었네요. 전 여전히 수박이랑 같이 먹어서 너무 맛있었는데 엄마는 좀 생소하신가 봐요. 내가 건강식으로 새롭게 해주는 거는 별로라고 할때가 더 많거든요. 물론 자주 먹다 보면 괜찮네로 변하긴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오늘 샐러드은 반반이 아니고 엄마가 조금 덜 드셨는네요. 제가 5분의 3 먹었나봐요 어머니가 어제 생고구마순를 사오신 거예요. 아침에 동생이 지금은 밥을 안 먹는다니까 고등어고구마순조림을 해주셨어요. 동생이 조금 아파 같이 살고부터는 동생이 꺼리는 건 잘 안 해서 비린내나는 생선요리를 가끔 하시는데  동생이 아침 입맛이 없어서 고등어조림을 먹게 됐네요.  특히 엄마하고 저는 고구마순이 나올때 고구마순을 듬뿍 넣은 고등어 조림을 되게 좋아한답니다. 오늘은 냉장고에 넣어놨던 내밥도 다 먹어서 오늘 아침에 5인분 전기압력솥에 해놓고 나간거라 밥은 막한밥이라 조금 더 맛있게 먹었어요. 엄마도 밥 맛이 더 좋다고 하셨답니다. 물론 냉장고에 10시간 넣어서 저항성전분으로 만들어 데워 먹는 밥도 맛없진 않거든요. 더맛있으면 더 먹고싶어지니😅 그 정도는 포기가 가능합답니다. 어머니가 원래 생선조림을 좀 짜게 잘 하시는데 오늘은 날위해 좀 싱겁게 하셨어요. 그런데도 비린내는 안 나게 하셨구요. 그래서 우리 둘이 고등어 반마리를 다 먹었네요. 보통은 한끼에 고구마순만 다 먹고 고등어는 남기는 경우가 많거든요. 밥은 생각한 것만큼만 먹었는데도 고등어고구마순조림을 제법 먹어서 굉장히 배가 불렀답니다. 샐러드도 좀 많이 먹었구요~ 아침부터 포식했네요😁 어제는 제때 자고 에어컨도 틀어놓고 잔 거라 라떼가 제방에서 같이 쭉 잤답니다. 마음 챙김 할 때 같은데 곤이 자는 라떼인데 사진 찍었더니 살짝 실눈 떴어요.  라떼야 일어나서 산책가야지~~ 7시쯤 나왔는데 자기 큰볼일만 보고 15분 만에 들어가자고 했답니다. 날도 되게 선선한데 이게 더위 문제가 아니고 아침에 더 걷기 싫은거 같기도 하고...  내일은 엄마랑 산책 가는 날인데 어쩌나 싶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금요일 아침 고등어고구마순조림~♡

고구마줄기 김치 담갔어요

어제 김치담갔어요 오늘 꺼내서 첫 시식해요 매꼼 아삭하니 맛있게 되었어요  고구마줄기는 껍질까는게 더 일인것 같아요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고구마줄기 김치 담갔어요

고구마

고구마  찌고 있어요 고구마에는 베타캐로틴과 카로티노이드와 같은 항산화 물질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알칼리성 식물이며 각종 비타민과 무기질 그리고 양질의 식이섬유가 풍부해 친환경 웰빙 식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자 그럼  다들 고구마 먹을준비 되셨나요?

어싱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싱

고구마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고구마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고구마맛 추천해요 용량 80g 칼로리 140kcal 단백질함량 12g이예요 냉동제품이라 유통기한도 넉넉합니다 비주얼은 그릴 모양 있는 핫바같은 스타일이예요 봉지를 열면 고구마향이 강하게납니다 전자레인지 2분만 돌려두고 나가전에 아침대용으로 먹기도 좋아요 출출할때 간식으로 먹기 좋아서 든든한 간식으로 단백질까지 챙길 수 있어 간편식품으로 딱이에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헬시딜 아임닭 닭가슴살 그릴바 고구마맛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