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노각무침

어머니가 주신 노각으로 무침했어요

소금으로만은 숨이 안죽네요

알고보니 물엿도 좀 넣어야하는데

양념하니 물이 가득~

노각무침

0
0
댓글13
  • CabinCrew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상상돼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독오독 맛있는 노각이네요.. 예전 어머님 살아계실때는 자주 먹었는데...
    이젠 자꾸 예전음식을 안하게 되요..ㅜ
    맛있게 드세요^^
    워니s
    작성자
    전 원래 이런 음식 안먹었는데
    신랑이 먹으니 안하던걸 하게 되네요 ㅎ
    
  • 제벌
    노각무침 아삭아삭 맛있겠습니다
    요런 게 또 입맛을 살려주잖아요
    워니s
    작성자
    맞아요 신랑이 비빔밥으로
    다 먹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여름철 별미인 노각 무침 맛있게 만드셨네요.
    저녁식사 최고의 반찬이네요
    맛있게 먹고 즐거운 시간되세요.
    워니s
    작성자
    여름철 별미죠
    아삭하니 맛나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아삭한 노각무침 여름 별미에요
    저도 좋아하는 반찬이에요 ㅎㅎ 
    워니s
    작성자
    저희 신랑도 좋아해서
    잘 먹네요
  • 쩡♡
    여름철 입맛 살리는 아삭한 노각 무침
    맛있게 무치셨네요.저녁 반찬으로 맛있게 
    드세요.
    워니s
    작성자
    비빔밥에 넣어
    맛나게 먹었어요
  • 최강수인
    노각무침 맛있겠어요!
    입맛 돋구는 맛이죠!
    워니s
    작성자
    여름에는 이런 반찬들이
    시원하고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