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남은 전넣어 끓인 전김치찌게

파김치를 익혀서 찌게로만드니

은근 별미더라구요~

그래서 집에잇던 두부 넣고 추석에 급냉 해둔 전이랑 멸치육수 랑 

파마늘 소금 넣고 찌게로 끓여먹엇어요^^남은 전넣어 끓인 전김치찌게남은 전넣어 끓인 전김치찌게

0
0
댓글4
  • 건빵맛과자
    파김치도 김치찌개 끓이면 맛있군요
    김치찌개는 잡탕이 최고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작성자
    맞습니다 😄
  • 사랑혀니
    삭힌 파김치 묵혀 두고 있는데 김치찌게해도 되겠네요. 꿀팁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쪽쭈리
    작성자
    삭힌거 넣어도 멋깔 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