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청국장

오늘 저녁으로 청국장 끓여서 먹었습니다. 냉장고 파먹기로 청국장이 있길래 끓여봤어요

김치 조금 무도 넣고 다시마 멸치 넣고 끓였습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게 많이 먹었습니다

청국장에는 다시다를 조금 넣는게 훨씬 더 맛있습니다

청국장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청국장 저도 좋아해요 
    구수한 청국장 끓여봐야 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