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 운동 많이 하셨나요?

햇빛이 따뜻하고 너무 좋은데

날씨가 좋으면 어김없이 미세먼지가 있네요ㅠ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6
  • roh69
    다리가 불편해서 걷고 싶은걸 참으려니 좀이 쑤시네요
    빨리 나으려면 참아야겠죠
    가나슈
    작성자
     불편한 곳 빨리 나으시길 바래요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그러게요
    이제는 미세먼지와의 싸움이죠ㅠ
    가나슈
    작성자
    맞아요 봄되면 엄청 심해지겠죠ㅠ
    마스크써야죠ㅠ
  • 수수깡7
    지금 하고 있어요
    아직 8000보라 더해야해요
    가나슈
    작성자
    전 결국 못해서 쉬었어요ㅠ 설 연휴동안 바빴어도 많이먹어서 살찔것 같아요ㅜ
  • 준이할미
    햇살이 너무 좋아 나가고 싶은데
    근무중이라 ㅠㅠ
    가나슈
    작성자
    연휴에도 근무하셨군요 
    고생하셨어요~
  • Dub
    미세먼지가 늘
    자주 있네요
    가나슈
    작성자
    오늘은 미세먼지 없이 날씨가 아주 좋더라구요
  • 핑크핑크퐁퐁
    저는 퇴근하고 해야겠어요
    좋은 하루 되세요
    가나슈
    작성자
    연휴인데 일 하셨군요
    고생하셨네요
  • 로블ㅎ
    저는 운동 을 안 하는데 
    해야겠네요  
    가나슈
    작성자
     하러나가고 싶었는데 피곤해서 못나갔어요 대신 오늘 많이 하고왔죠
  • 워터멜론
    이제 나갑니다.  피곤한 하루네요.그래도 걸어야죠. 마스크 필수에요. 
    가나슈
    작성자
    저는 결국 힘들어서 못했네요 연휴동안 너무 바빴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