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오늘도 새벽운동 잘  했어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만보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8
  • 다미마
    새벽에 만보 걸으시느라 고생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제벌
    걷기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걷기 꼭 챙겨주세요
  • 파인더홀
    많이 걸으셨군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 
    화사한 화요일 되십시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새벽에 걸으셔서 다행이네요
    넘 더워서 ㅎ
    만보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 
    우리님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 꼼꼼엄마
    만보 걷기 잘하셨어요~
    건강한 습관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작성자
    네~^^감사합니다 🌸
    새벽에는 햇살이 좀적어서
    시원해서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