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먹고 산책겸 운동중입니다

점심먹고 소화도 할겸 산책나왔어요

점심먹고 산책겸 운동중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
  • 산들바다
    식후 산책이 혈당도 낮춰주고 좋다네요~ 덥지만 산책 응원합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혈당 낮춰주고 살도 빠지고 몸도 가볍고 일석 2조죠
  • 꼼꼼엄마
    산책길이 너무 예뻐요
    즐거운 산책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우리 아파트 정원입니다 잘 꾸며져 있어요
  • 건강하자으니
    점심 드시고 산책하시나 보네요. 잘하셨습니다. 
    즐거운 오후 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하루가 어떻게 가는지 잘 모르게 늘.바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