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아침운동

즐겁게 월요일 아침 운동 

잘 했어요 

즐거운 하루 되십시오 🤗🤗🤗🌄 아침운동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곤냥이나와
    아침에 이정도면ᆢ 오후까지 하면 2만보는 거뜬히 넘겠네요
  • 람라미
    아침부터 부지런히 만보하셨네요
    부러워요..ㅎㅎ 전 저녁에 해지면 나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와우 오전에 만보 마치셨네요 
    넘 수고하셨어요 
    전 저녁에나 하려구요 ㅎ
  • 꼼꼼엄마
    아침에 만보 채우셨네요~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