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0보 걸었답니다

10,000보 걸었답니다

0
0
댓글2
  • 람라미
    초록초록 풍경이 예쁘네요
    여름인가봐요
    로니엄마
    작성자
    당연히 한여름이죠. 더워서 33C⁰ 까지 올라가는 한여름 푹푹... 그렇지만 초록이들을 보면 그래도 여름은 더워야 여름이지 라고 생각하게 되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