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6천보 걸었네요

6천보 걸었네요

바람이 시원해서 걷는데 기분이 좋군요

0
0
댓글2
  • 이닝지아
    바람이 시원해서 좋은 하루네요
    산책 잘 다녀오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맞아요. 바람이 넘  시원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