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생각보다 힘드네요

생각보다 힘드네요

1
0
댓글8
  • 제벌
    홈트 생각보다 많이 힘들더라고요
    따라 할 수 없는 동작도 있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ㅋㅋㅋ 맞아요. 그래도 쉬운것은 따라해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이것도 힘드군요
    전 안해봐서 도전해 볼께요~~
    로니엄마
    작성자
    제대로 하면 힘들어요. 그냥 설렁설렁하먄야 ...
  • 사랑혀니
    
    정말 캐시 홈트 은근 힘듬 ㅜㅜ
    이 운동은 안해봤는데
    해봐야 겠어요
    즐거운 오후 되셔요.
    로니엄마
    작성자
    스트레칭은 분명히 되네요. 함 해보세요
  • 홍길이
    맞죠 은근 힘들더라요 ㅋ 그래서 중간에 좀 쉬다했는데 한번에 해야 운동이 되더라고요
    로니엄마
    작성자
    생각보다 힘이들어서 중간중간 안한것도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