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7천보 걸었네요

7천보 걸었네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7천보 수고하셨어요 
    더운데 건강한 오후 보내세요 ~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쨩님도 행복하세요
  • 응가행복
    7천보 수고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날이.덥지만 걷는데는 무리없더라고요
  • 마음그릇
    나무가 많은 곳에서 거닐면 저절로 힐링되지요
    잘하셨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일단 나가면 힐링되죠
  • 줘요
    7천보 수고하셨어요
    많이 더운데 건강 꼭 챙기시면서
    즐거운 오후 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