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0보 완주 했네요

10.000보 완주 했네요

날씨가 시원해셔 걷기 좋네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오늘 좀 바람이 부네요
    만보 수고하셨어요 오후도 잘 보내세요 ~
    로니엄마
    작성자
    걷는데 바람이 스치는 느낌이 참 좋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오늘도 만보 걷기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요즘엔 만보는 거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