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지육챌25기가 오늘 마치네요

지육챌25기가 오늘 마치네요

오늘은 비가 내리네요. 아침 하늘을 보면 안내릴것 같은 하늘이 오후되면서 사정없이 내리는군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지육챌 수고하셨어요 
    완주도 축하드려요 ~~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쨩님도 부지런하실것.같아요
  • 수수깡7
    비오는데 만천보나 하셨네요 아주 열심히 하시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어쩌다보니 이래되었더라고요. 오늘은 몸상태도 안 좋아서 오전 쟙은 조퇴했어요
     오후 쟙은 열심히 뛰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