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가오락가락하네요

비가오락가락하네요

걷는데 이슬비가 조금씩.냐리더라고요. ㅠㅠ 습돗

가 장난아닙니다

 걷기엔 좀 힘든 습도입니다.

0
0
댓글6
  • 지도
    맞아요 습도가 높으니 운동하기에 조금 힘들더라구요
    로니엄마
    작성자
    맞아요ㅡ 넘  힘들어요.
  • 레몬그린
    습도 높으면 힘들어요
    먹구름이 가득하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습도높을때가 제일 힘들더라고요.
  • 마음그릇
    비가 그쳤다가 마구 쏟아지고 또 그치고 정신없게 만드네요
    좋은날 보내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오늘은 넘  오락가락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