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야경이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네요

불타는 한낮과 반대로 지금은 어둠이 깔려 낮과 비교되는 시간이네요. 도시는 이글이글했던 그 뜨거움을 감추고 어둠과 불빛으로 시원하게만 보이는군요. 아직도 덥긴 하지만 느낌은 시원합니다

 

야경이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네요

야경이 마음을 시원하게 만들어주네요

 

0
0
댓글4
  • 핑크한울이
    로니엄마님 동네는 저녁 8시가 넘었는데
    환하네요.
    구름이 이쁘네요
    제가 사는 지역도 오늘은 이뼜어요
    맑은 날씨에 호랑이가 한번 장가  갔고요
    소나기가 내렸다고요
    로니엄마
    작성자
    날씨보면 덥고 짜증나지만 하늘을 보면 눈녹듯 내리네요 제가 넘 변덕 스러운건지...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름다운 밤인듯 오늘 느낀 하루 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