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더운날 고생하셨어요~만보성공🤗

요즘 날씨가 참 변화무쌍 해요

해가 쨍쨍 하다가 갑자기 소나기가 내리고

덥고 습한날 수고하셨어요~^^더운날 고생하셨어요~만보성공🤗

1
0
댓글6
  • 셰인
    날이 그래도 쫌 선선해져서 만보 걷기 성공 하기 수월해졌죠?ㅎㅎ수고 많으셨어요 좋은 밤 되세요~~
    제벌
    작성자
    그래도 밤엔 걷기 조금 괜찮더라고요
    고새 날이 선선해졌어요ㅎㅎ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 동해물이
    고생 많이 하셧습니다
    꾸준히 계속 이어 가세요
    건강을 위하
    제벌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꾸준히 이어가도록 할게요
    주말 해피하게 보내세요~~
  • 헤븐79
    변덕스런 날씨가 자주 있네요
    금요일ㅈ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제벌
    작성자
    아직도 많이 덥네요
    휴가중인데 낮에 돌아다니기가 무섭네요. ㅠ
    탱양이 넘 강렬하구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