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땀 범벅으로 집으로 go go

땀 범벅으로 집으로 go go

집이 제일 좋아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저도 나갔다 와서 씻고 커피 한잔 하는데 세상 행복하더라구요
    그런데 집안일 좀 했더니 다시 땀범벅이라 또 샤워해야할것 같아요
    로니엄마
    작성자
    ㅋㅋㅋ 그놈의 집안일 안하고 살 수 있을까요?
  • HEREUN
    ㅋㅋ 집안 일 해도 표시안나는 일  주부의 일상 이죠 .. 파출부 두면 집안일 안하겠죠 ㅋㅋ 
    로니엄마
    작성자
    그러니까요.안할 순 없을 것 같아요
    눈에 안보이면 안하는데 자꾸 눈에 보여요
    .ㅠㅠ 그러니 안할 수 있나요? 돌아서면 또 어질러져 있고 안하면 더 어질러져 있고 그러다보니 자꾸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