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후 산책나갔다 왔어요

오후 산책나갔다 왔어요살짝 후덥지근하지만 해가 구름속에 있어 걷는데 어려움이 없었어요. 즐겁게 산책하고 집에 왔어요

오후 산책나갔다 왔어요

0
0
댓글2
  • 미주장
    편안하고 예쁜 산책이신것 같아요 
    너무 평온 한것같아 부럽습니다 
    즐거운 산책 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은 사람들도 많지 않아서 분주함을 잊고 산책했네요
     진짜로 보신대로 편안하게 산책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