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성공~

갑자기 비오고 날은 후덥지근하고ㅠ

걷기 힘드셨지요??

하루 소고하셨어요~~만보성공~

0
0
댓글2
  • 꼬물맘A
    더운날씨에 수고하셨어요  피곤할텐데 편안한밤 되세요
    제벌
    작성자
    맞아요 어제 비도오고 습하고 
    걷기 힘들더라고요ㅎ
    오늘도 걷기 홧팅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