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000보 인증합니다

10.000보 인증합니다

비온뒤라 움직일만 하네요. 울산지역에 비 피해가 최소화되길 바라는 맘 가득하네요

1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알차게
    오늘도 만보걷기 하시느라 
    수고 했어요 
    행복한 오후 되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디.오늘도 열심히 보냈어요. 알차게님도 행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만보 잘 마치셨네요 
    모든 지역에 태풍 피해 없이 무사하길 바라며
    걷기도 수고하셨어요 ~
    로니엄마
    작성자
    공감글이네요. 피해가 없어야 나라가 행복해지는 거죠. 
  • 깐징짱
    벌써 만보채우셨네요 저는 이제 오천보 채웠습니다. 울산 지역이 피해가 있나보내요 종다리 하도 약한 태풍이라 그냥 다들 피해없이 넘어간줄 알았습니다. 어효 인명피해라도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로니엄마
    작성자
    종다리가 약해보이는 이름이긴하지만 태풍은 태풍인가봐요. 위력 대단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