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 후산책 하고 왔네요

비가 엄청나게 쏟아지고 난 후에 두리와 로니를 데리고 동네 산책을 나갔네요.

오 후산책 하고 왔네요

주변에 강아지들도 많이들 나왔있네요. 서로 멍멍멍 인사도 나누고 풀내음도 맡으면서 동네 한바퀴를 돌았네요.

오 후산책 하고 왔네요

앞에 가는 강아지를 따라가려고 로니는 힘이 넘칩니다. 

0
0
댓글7
  • 우리화이팅
    오늘도 걷기 수고하셨어요~
    저희 동네도 비가 꽤 오다가 그쳤네요
    귀여운 두리와 로니도 신 났네요~
    로니엄마
    작성자
    맞아요. 빗줄기가 시원하게 내려서 좋긴 하더라고요. 이제 곧 가을이 오겠죠? 그땐 더 많이 운동을 해야하는데 두리와 로니가 제 친구가 되 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우블리에
    우와~~애기들 너무 이뻐용
    같이 운동하실려면 2배로 힘들었겠어염
    로니엄마
    작성자
    로니와 두리가 산책을 너무 좋아해요. 한여름에도 혀바닥을 땅까지 나오면서도 나가자고 졸라대고 했었지요. 그런데 요즘은 얼마나 시원합니까? 너무 좋아해요. 저도 나오면 힐링이죠. 덕분에 운동해요 
  • 곤냥이나와
    강쥐들이 신이 났네요ᆢ 울 집 강쥐는 조금만 해도 숨을 헐떡거려 못하는데ᆢ
    로니엄마
    작성자
    나이가 있나요? 울 로니도 나이가 있거든요 15년살았어요
    곤냥이나와
    아뇨 나이는 로니보다 한참ᆢ아래 지금 6년  됫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