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걷기 완주했네요

만보걷기 완주했네요

만보걷기 완주했네요

날씨가 이제 선선해서 곡식들이 잘 여물것 같은 느낌을 받네요. 걷기도 시원해서 너무 쾌적하네요

0
0
댓글3
  • 자스민꽃
    진짜 날이 너무좋네요 ^^ 작황도 좋으려나요
    오늘도 걷기 고생하셨어요 👍😄👍
    로니엄마
    작성자
    아마도 잘 여물어 갈 것 같아요
    구름한점 없는 가을하늘이 눈에 둘어오는 날 이였네요
  • 셰인
    정말 열심히 걸으셨네요~!내일은 날이 좀 시원해서 만보 걷기 성공하면 좋겠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