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울 강아지들!!! 산책포상이다.

집에오니 울 강아지들 엄마기다렸다는듯이 애교 붐뿜이네요. 와이리 좋아하는 것인지 .... 정말 대단합니다. 울 강아지들 이러니 제가 그냥 있을 수 있나요. 포상해야죠 산책으로 포상했네요 

울 강아지들!!! 산책포상이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이쁜이들 산책 좋았겠어요
    오늘 날씨 좋더라고요
    로니엄마
    작성자
    강아지들은 나가면 좋아해요 땅파고 냄새맡고 그래서 집에오면 씻겨야 해요. 먼지를 데리고 들어오거든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강아지들 매일 산책시켜야 하는 모양이던데 은근히 힘들것 같아요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로니엄마
    작성자
    울 강아지들은 실외 배변을 하기때문에 비가오나 눈이오나 항상 1일 2책은 해야합니다 그래도 귀찮지 않다고 생각하고 시간될때마다 산책을 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대단하세요
    동물도 그렇지만 식물 키우신 분들도 그렇고 정말 다들 부지런한 분들이시더라구요
    전 안될것 같아요 ㅠㅠ
    로니엄마
    작성자
    감사합니다. 우리집에 함께 사는 이상 가족이고 돌봐야할 대상이라서 어쩔 수 없더라고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