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오늘은 늦은 시간에 운동을 나왔네요

오늘은 늦은 시간에 운동을 나왔네요

아침부터 4시까지 시간내내 엄청 바빠서 운동을 이제야 나왔네요

운동을 못해서 그런지 속도 답답하고 힘들어서 늦은 시간에 운동을 하고 있네요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자스민꽃
    아이고 ~ 바쁘셨으면 이제 운동 나가시는것도 좋죠 낮엔 좀 덥더라구요~
    저녁때 선선하니 운동하기 딱이었죠 ? 넘 고생하셨네요 ^^
    로니엄마
    작성자
    그래서 늦어도 나갔다 들어왔네요. 늦게라도 운동을 하니 마음도 몸도 개운한 느낌을 받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