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0.30 동네산책

가을날의 아침 동네산책 했어요 

춥지도 덥지도않은 선선한한 가을 바람이 기분좋게 합니다.

건강하게 하루 보내세요 10.30 동네산책10.30 동네산책

0
0
댓글6
  • 제벌
    산책 하시고 캐시 잘 받으셨네요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운동도 하면서 포인트 받으니 운동 재미와 활력소도 느낍니다. 
  • 지도
    날씨가 좋아 동네산책하기에 넘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이웃과의 인사도 하고 좋아요.
    대인관계 뿐만 아니라 동네의 정보도 소통합니다.
  • 가즈아요
    오늘 날씨가 좋더라구요 ㅎㅎ
    걷기 딱 좋은날씨입니다 저도 산책해야겠어요 ㅎ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10월 마지막날인데도 여름처럼 운동하다보면 덥네요. 그래도 시원한 바람을 느끼며 걸으니 좋더라구요.
    맘껏  운동 건강하게 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