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수욜 만보성공~

하루 고생하셨네요~아침 일출인데

달님도 같이 있어요

보이세요??ㅎㅎ

수욜도 만보성공해서 좋네요~~

수욜 만보성공~

6
0
댓글14
  • 셰인
    만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추운데 고생 하셨어요~!
    제벌
    작성자
    날이 추워져서 점점 힘들긴 하네요ㅎ
    그래도 주말도 운동 홧팅할게요 ~~
    같이 열심히 운동 하시게요~~
  • 백향과
    일출 사진이 멋지네요달님과 같이 있네요ㅋ
    제벌
    작성자
    달님이 옆에 있어줘서
    무지 반가웠지요ㅎㅎ
  • jiniy
    졸은하우되세요
    수고라셕내요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만보 성공할게요~
    운동 홧팅입니다 ~~
  • 동해물이
    수고하셨습니다 
    화이팅입니다 
    제벌
    작성자
    감사합니다 
    하루 만보성공 해야 끝나요. ㅎㅎ
    굿하루요~~
  • 삐끼삐끼
    어머 달님 보여요ㅋ
    달님과 여명 너무 환상이네요
    👍 👍 👍 
    제벌
    작성자
    보여요??ㅎㅎ
    아침 하늘이 최고였네요ㅎㅎ
  • 수수깡7
    와 어쩜 이렇게 사진을 찍을 수 있나요? 대박 멋져요 
    제벌
    작성자
    ㅎㅎ사진이 멋지게 나왔나요??
    달님이 같이 있어서 더
    멋지게 나왔네요
    달님이 햇님 응원하지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포메다둥이네
    만보고생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용 
    제벌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하루 만보해야 끝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