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2 만보와혈압

11.2 만보와혈압

0
0
댓글3
  • 셰인
    정말 열심히 걸으셨네요~!내일도 날이 포근해서 만보 걷기 성공하면 좋겠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꾸준히 걷으려고합니다
    식후 30분의 중요성을 하도 주변에서 강조해서 열심히 노력하지요.
    감사합니다.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오전만보 후 운동하기 싫어 뒹굴거리다가 혈압 측정해봅니다. 그래도 어제와 별다른 차이 없어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