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7 오전만보와 혈압

 장날이라서 재래시장구경겸 오전 만보걷고 왔어요. 

혈압은 안정적으로 나왔네요.

건강하며 활기차게 생활하며 오늘도 화이팅 합니다.

11.7 오전만보와 혈압

0
0
댓글2
  • 셰인
    러닝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편안한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건강하게 걷는것도 하루생활의 습관이 되었어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