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14 동네산책

항상 수능날은 추운데 오늘은 

수능보기 좋은날로 춥지도않고 좋아요.

모든 수능생 화이팅!!!11,14 동네산책11,14 동네산책

0
0
댓글2
  • 가즈아요
    그러게요 오늘 날씨가 좋네요 ㅎㅎ
    저도 빨리 산책해야겠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오후접어드니 흐리면서 한두방울 비가옵니다. 다행히 춥지는 않으니 수능에는 지장이 없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