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잡곡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잡곡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유목민 정착템!!

회사에서 점심으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도시락을 찾다가 한번 시켜먹어봤는데 나쁘지 않더라구요. 여러 다른 업체 다이어트도시락을 먹어보다가 돌고돌아 이제품으로 정착했습니다.ㅎㅎ 더포르미 영양잡곡밥 도시락인데 칼로리는 400칼로리대에 탄단지 비율이 골고루 구성돼있어 식단하기 좋아요. 칼로리는 낮아도 한끼로 든든하고 영양도 부실하지 않아요. 처음에는 요거만 먹으면 부족한 감이 없지않았는데 반년째 계속해서 식단했더니 이거만 먹어도 배부르고 포만감도 오래 갑니다.ㅎㅎ 냉동 도시락이라 세일할 때 잔뜩 사서 냉동실에 쟁여놓고 하나씩 꺼내먹으니 좋더라구요. 세일할 때를 잘 노리면 한팩에 3500-4000원꼴로 구매할 수 있어서 가격도 저렴합니다. 냉동도시락 고민이신 분들 추천드려요! 다른 냉동도시락은 밥이 푸석하고 소스도 조금 이상한 메뉴가 있어서 별로였는데 여기 거는 밥이 맛있어서 좋아요. 메뉴 구성에 닭가슴살이나 함박스테이크 종류도 많이 포함돼있어서 좋습니다.ㅎㅎ

달리는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리는별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유목민 정착템!!

내돈내산)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처음 먹게된 허닭 잡곡밥 도시락 씨앗귀리밥 & 닭가슴살동그랑땡 325kcal로 칼로리는 다이어트 도시락답게 낮다 ​ 전자레인지에 냉동상태로 4분 돌리면 된다고하는데 나는 아침에 챙기고 점심에 먹어서 이미 자연해동이 된 상태라 2분정도만 데웠더니 알맞게 데워졌다. 제일 맛있었던 밥 당연히 간은 안되어있는 맹맹한 밥인데 어쩜 이렇게 톡톡 터지는 식감인지 ! ​ 현미 식감이 장난이 아니다 .. 그리고 호박씨도 들어있어서 식감은 두배 ! ​ 엄청 탱글탱글하다 닭가슴살 동그랑땡은 ​ 말그대로 닭가슴살로 만든 동그랑땡맛이었고 케찹양념이었다 그리고 동그랑땡에 아삭아삭 야채들이 간간히 씹혀서 식감도 좋았다 밥에 소금만 뿌려먹어도 맛있었을 것 같던 도시락이었다 ​

기멩멩님의 프로필 이미지

기멩멩

내돈내산) 허닭 다이어트 도시락

몸에 좋은 마늘로 간단마늘볶음밥

마늘이 집에 많아서 껍질까고 냉장고에 보관하다 가  빠르게 해먹을수 있을것 같아서 ㅋ 진짜 넘 맛있더라구요  1.마늘 10개 정도 씻어서 슬라이스해서 썰기 2.후라이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볶아준뒤 새우와 스테이크후레이크 넣고 고추가루와 소금간 한후 현미잡곡밥 넣고 대파굴소스 넣고 간 맞추기 ,참기름과 깨로 마무리 3.계후 구워서 올려주기 TIP.마늘을 오랫동안 굽굽하듯이 올리브유에 볶으며 마늘의 풍미를 느낄수 있음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몸에 좋은 마늘로 간단마늘볶음밥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는 하림이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퀴노아는 단백질과 칼슘이 풍부한 슈퍼푸드예요. 밥에 퀴노아가 들어 있어서 왠지 더 든든한 느낌이에요. 찜닭은 짭쪼름하고 달콤한 간장 양념 베이스예요. 닭살은 야들야들하고 닭냄새도 전혀 없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고요. 밥과 닭고기만 있는 게 아니라 당근, 옥수수, 피망 등을 썰어 넣어서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당연히 다양한 영양분 섭취도 할 수 있고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영양과 맛에 신경을 많이 쓴 것 같아요. 하림이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멍청이3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3

질리지 않게 먹을 수 있는 하림이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퀴노아잡곡밥과 찜닭

톳 미역 국밥으로 든든한 점심 한 끼

여름에는 찬 음식을 주로 찾게 되는데요. 과학적인 우리 몸은 찬 음식이 들어오면 체온을 상승 시키려 한다고 해요. 그래서 여름에는 뜨거운 음식을 먹는게 맞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맥락에서 오늘 점심은 톳 미역 국밥을 먹었어요. 요즘 톳은 밥에 넣어 먹을 수 있게 간편하게 잘 나오구요, 저는 미역을 자주 먹어서 한꺼번에 불려서 냉장고에 넣어두고  수시로 사용해요. 여기에 잡곡밥과 묵은지, 다진마늘, 국간장을 함께 넣고 팔팔 끓여서 먹으면 점심 한끼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톳 미역 국밥으로 든든한 점심 한 끼

내돈내산다이어트도시락 리뷰

포켓도시락 입니다! 강황쌀 잡곡밥에 콩단백이 함유되어있는 비프포크스테이크! 긴편하게 렌지에 돌려주면되구요 어차피 다이어트하면 위도 줄어드니까 한끼 소식으로 적당히 때울수 있어요 많이 드시는분들은 4개까지도 드실듯.. 140g에 칼로리는 231칼로리 입니다! 이거 하나가지고는 힘들어요 중간중간에 토마토 주스나(직접 갈은것) 바나나 하나 사과하나 등등을 같이 먹습니다 맛은 당연히 맛있구요! 양이 적은게 흠이지만 맛으로 감당이 되니까 뭐..^^; 이상 포켓도시락 리뷰였습니다

미오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오킹

내돈내산다이어트도시락 리뷰

간단하지만 배고픔 잊게 해주는 베이컨 볶음밥

간단하게 볶음밥으로 한끼 만들었어요 베이컨이랑 김치, 계란이 들어 갔는데요 잡곡밥으로 볶아주니 더 고소하게 먹을 수 있었구요 건강한 한끼 챙긴듯해서 뿌듯하였답니다 느끼함도 없애주기위해 묵은지를 조금 넣어주니 먹는내내 개운하게 맛도 좋았는데요 역시 한국인의 입맛에 김치가 빠지면 안되나봐요 ㅎ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간단하지만 배고픔 잊게 해주는 베이컨 볶음밥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하림이닭에서 나온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이에요. 비닐을 뜯지 않고 고대로 전자렌지에 돌리면 되어 세상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이거 회사에서 먹었던 건데 여러 종류 있는데 이건 귀리잡곡밥과 닭갈비.... 350칼로리 안됨.. 귀리밥 식감 좋고 닭갈비도 맛있어요. 괜찮게 먹었었어요. 추천드려요!

현재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재어트

냉동 다이어트 도시락

풀무원 잇슬림 도시락 추천해요

풀무원 잇슬림 도시락 추천합니다 종류도 다양해서 고를수 있다는 장점이있어요 반찬 무지 자나오고요 계란장조림은 제가 좋아하는 반숙, 볶은 감자, 볶은 김치, 파채두부면, 오뎅볶음, 제육볶음 에다가오늘은 흑미 잡곡밥이구요  풀무원 디잔인밀은 현미밥, 흑미밥 등 잡곡밥이 다양합니다  독자개발한 두부칩밥도 있어요 칼로리는 평균 550칼로리에요성인 남성 기초대사량을 고려한 칼로리라고 하구요 여러가지 맞춤식사 가능해요  추천합니다

들꽃7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풀무원  잇슬림 도시락 추천해요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하림이닭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냉동도시락을 여러개 먹어봤는데 이건 냉동도시락 특유의 고기 비린맛 같은게 거의 안느껴져서 좋아요 ㅎㅎ 다이어트 도시락이지만 양도 적당히 있는 편이고 귀리잡곡밥이라 톡톡 튀는 식감과 더불어 포만감까지 채워줘서 한끼 식사로 딱이에요!

짱이쥬님의 프로필 이미지

짱이쥬

탄단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해요~

10키로 감량 비결, 299kcal 굽네 볼케이노소스 도시락

다이어트 처음 해봐서 식단을 어떻게 짜야될지 모르겠는 분들은 다이어트 도시락 추천드려요.  양은 어느정도가 적정한지, 어떻게 구성을 해야할지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도시락은 굽네 볼케이노 소스가 들어있어서 안질리고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할때 매운게 땡기는데 욕구 충촉200% 됩니다 ㅎ 양은 좀 적지만.. 그게 다이어트니깐요*^^..  양조절이 힘드신분은 이런 간편한 도시락으로 연습해보시는것도 좋을거같아요!  아 이정도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등등 많이 배우는거같아요.  다이어트할땐 영양분 섭취가 한정적이다보니 장활동이 부진할 수 있어서 식이섬유 섭취가 중요한데요,  브로콜리에 잡곡밥이라 풍부한 영양소까지 섭취 가능하답니다!  로드몰에서 구매했어요

진니어트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진니어트트

10키로 감량 비결, 299kcal 굽네 볼케이노소스 도시락

오늘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트 닭가슴살에 바질 소스 방울토마토 잡곡밥

정슈94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슈94

오늘 저녁은 닭가슴살 샐러드

간단한 여름 저녁 상차림~

더워서 간단하게 저녁 상차림  했어요  잡곡밥 제육볶음 오이 김치 두부 양념장 김 청양고추2 메인은 제육볶음이고 국은 더워서 생략했어요~ 다들 더운데 잘 챙겨드시길~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간단한 여름 저녁 상차림~

훈제오리김밥

더운건 너무 싫고 열이 많은지라 복날음식음 잘 손이안가네요 뜨거운건 질색이라 ..그렇다고 치킨이나 족발같은 무거운음식은 짜고 기름져서 힘들구...그러다 차츰 먹는건 건강식밖에 없네요 잡곡밥,오리훈제슬라이스, 깻잎, 부추, 양배추데친거 돌돌 말아서 김밥해먹으면 기력도 올라가고 깔끔하니 맛있습니다 추천합니다

두루둥둥님의 프로필 이미지

두루둥둥

훈제오리김밥

아침 먹어요

아침 먹어요 아니 아점인가? 집에 있는 야채들이랑 잡곡밥 좀 남은거 섞어서 볶음밥 만들었어요 국은 미소시루라고 뜨거운 물만 부어서 먹는 된장국인데 제조시간 1분 ㅋㅋㅋ 간편하기 먹기 좋아요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아! 파는 집에 있는거 좀 더 넣었어요 부실해서 ㅎㅎ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아침 먹어요

감자로 고물가에서 살아남기

신랑이 아는지인과 함께 강화도 땅에서 직접 지은 농산물 봄에는 온갖 쌈채소 여름엔  감자.호박. 아삭고추. 가을엔 토란. 고구마.무등 고물가에서 지갑을 지켜주는 농산물로 자급자족 하고 있다 땅은 지인꺼라 수확하는데 드는 비용은 묘종값만 들어간다.  비용보다 신랑이 직접 힘들게지은 무농약 유기농 농산물이라 안심하고 믿고 감사한 마음으로 맛있게 먹고있다. 요즘은 감자로 찐감자. 감자구이. 감자전. 감자샐러드등을 직접 만들어 먹고있는데 너무 맛있다. 감자도 탄수화물이라 많이먹으면 살찐다기에 하루 두개정도만 먹으려고 한다. 맛있게 먹으면서 살도 이쁘게 빠졌으면 너무 좋을거 같다. 오늘 아침도 온가족이 감자와 사과. 복숭아로 아침식사를했다. 점심은 잡곡밥에 각종 쌈채소로 호박과 감자로 부침이나 찌개 또는 비빔밥을 만들어 먹는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감자로 고물가에서 살아남기

저렴하고 든든한 도시락 단골메뉴, 닭안심계란볶음밥💜

도시락 단골메뉴 닭안심계란볶음밥이에요!  현미잡곡밥에 양을 늘리기 위해 저는 콜리플라워도 넣었어요 ! 닭안심, 계란에 야채까지 넣어주고 후추와 저당굴소스를 넣고 간해주고요, 올리브유 넣고 볶볶해주면 완성이에요 ㅎㅎ 너무나 간편하고 쉽고 맛도 영양도 완벽한 한 끼 도시락 💜 저는 한 번 볶음밥을 할 때 일부러 양을 많이해서 2-3번 먹을 양으로 만들고 냉장이나 냉동보관해서 귀찮을때 전자렌지에 돌려먹곤 해요~ 닭안심 지퍼백 벌크용량으로 냉동실에 구비해놓고 자투리 야채에 밥 굴소스 정도만 넣으면 되니까 가성비 좋게 즐겨먹는 식단이에요 ><  다들 먹어보곤 맛있다고 난리였어요 ㅎㅎ 아 그리고 조금 심심?한 맛이 난다면 치킨스톡 조금 뿌려주면 감칠맛이 업업! (꿀팁이에용><❤️)

브리닝님의 프로필 이미지

브리닝

간편한 국물요리~ 삼계탕!

비오는 날에도, 삼계탕과 그 국물을 좋아해서 삼계탕을 먹습니다! 삼계탕용 닭을 사서, 음식용 가위로 닭의 껍질을 벗겨냅니다.  항문쪽에 붙어있는 두꺼운 지방을 제거합니다. 흐르는 물에 2~3번 깨끗이 씻어냅니다.  그리고 냄비에 닭의 크기 정도만큼 물을 붓고, 20개 정도의 마늘과 생강, 맛술(소주)를 적당히 넣어줍니다. 소금을 자신의 입맛에 맞게 넣어줍니다.  그리고 푹 끓어줍니다.  그릇에 담은 끓인 삼계탕은 소금과 후추를 약간 넣고, 그 위에 썬 쪽파를 얹습니다. 참기름, 통깨, 후추, 소금으로 기름장을 만들어 닭고기는 찍어먹습니다.  잡곡밥 삼계탕 기름장 김치 등 상을 차립니다.  닭은 닭껍질에 높은 칼로리와 혈관에 안 좋다고해서 제거하는게 저만의 레시피입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요, 다들 폭우 피해 없으시길~

숲속의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숲속의나무

간편한 국물요리~ 삼계탕!

저녁식단

양배추 양파 참치 굴소스로 볶아서 잡곡밥에 계란후라이 하나 올리고 나물반찬에 저녁 해결했어요~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저녁식단

다이어트때 먹기쉬운 국물요리요^^

다이어트할때는 식이와 운동조절을 하다보면 귀찮고 칼로리땜에 국물요리 먹기 가 꺼려지지만 먹고 싶을때가있죠 ㅎㅎ 그때는 전 간단한 인스턴트 미식 설렁탕350g 에 칼로리는 55칼로리에  여기에 약간의 단백질인 고기도 들어있어 좋더라고요  여기에 전 오늘은 100g 에 350칼로리인 국수를 넣었지만 좀더 타이트한 다이어트를 할때 그냥 마시거나  잡곡밥과 함께 먹거나  칼로리낮은만두나 곤약을 넣어 먹으면 100~150칼로리도 안되어 참  좋더라고요 ^^ 뭐든 다이어트할때는 간편하고 칼로리 낮은 음식이 좋더라고요 ^^

미클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클

다이어트때 먹기쉬운 국물요리요^^

쪄먹는 오리, 브로콜리방토라코타치즈와 가벼운 아침 식사

제 아침식사는 가볍고 건강에 좋도록 쪄먹는 방법을 이용해요 오리고기를 구워도 맛있지만 쪄먹는 거에요 브로콜리, 방토, 라코타치즈로 과일, 야채, 유산균도 챙기구요 잡곡밥에 김으로 간단하지만 건강한 아침을 먹어요 나름 영양 균형있게 맞춘 식단이랍니다!

구시렁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시렁

쪄먹는 오리, 브로콜리방토라코타치즈와 가벼운 아침 식사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된장찌개가 몸에도 좋고 여기에 두부가 단백질도  풍부하고 두부도 넣고 양파.대파.무.애호박도 넣었어요 애호박이 다이어트에도 좋고 된장찌개가 아침식단으로 좋은것같아요.여기에 양배추가 섬유질도 풍부하고 좋은것같아요.그리고,마늘쫑장아찌도 섬유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도 좋고 아침식단으로 좋은것같아요  된장찌개.김치.마늘쫑장아찌.미역줄기볶음.잡곡밥을 먹어요

딸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냄맘

아침식사 추천합니다

계란후라이 포함된 한식이 다이어트엔 좋죠

잡곡밥에 반찬으로 구성된 한식메뉴가 좋아욤. 단백질 부족하니 계란후라이 정도는 추가하구요. 여기에 견과류와 과일로 마무리해요. 요새 식세기를 써서 접시에 먹습니다. 반찬 덜어서 먹으니 위생적이기도 하고요. 먹을만큼만 덜어먹게 되니 다요트에 도움됩니다. 메뉴도 메뉴지만 먹는 방식이 중요한 듯~

핑효모님의 프로필 이미지

핑효모

계란후라이 포함된 한식이 다이어트엔 좋죠

5일 운동과 식단 일기

하루 걷기 2만보 거의 달성 +줌바수업 50분 포함 25000보정도 아침은 그릭요거트 반개 통밀식빵 1조각 점심은 통곡물잡곡밥 햇반 1개 쭈꾸미볶음  상추와 아삭고추 5개정도 구운두부 1조각  오이소박이 조금 저녁은 통밀식빵 2조각에 커피 1/2 잔. 삶은달걀 반개 수박 2조각 마무리 잘하시고 편안한 저녁시간 보내셔요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5일 운동과 식단 일기

다이어트를 하게 만드는 원동력은...

디저트 입니다. ㅎ  술끊고 유일한 낙은 카페투어에요. 보통은 아아만 마실때가 많지만 가끔 아인슈페너나 라떼같은 고칼로리 커피도 마시고 싶고 예쁘고 맛있는 디저트를 먹고 싶을때도 있어요. 그리고 전 한끼를 빵으로 때울수도 있는 빵순이에요.. 빵은 다이어트에 적이쟎아요 ㅎㅎ 그래서 요런 칼로리 높은 디저트를 먹기위해 전 운동도 하고 식이조절도 하고 있어요. 집에서 멀리 있는 카페 정해놓고 왕복걷기하고요. 빵먹기위해서 다른날은 닭가슴살과 샐러드, 잡곡밥에 채소위주,두부 이런 음식들로 식단조절해요. 디저트나 빵 먹은날이나 다음날 운동 좀 더 하구요. 다른날 조절하니깐 먹고 싶은 디저트 먹어도 체중이 과하게 올라가진 않아요. 유지잘하고 있답니다.  아.. 그리고 저의 허리라인 ㅋ아직은 간직하고 있는 허리를 지키고 싶어서 더 운동해요!! 제 지인들이 가장 부러워하는 저의 허리라인이 저의 다욧을 멈추지 않게 하는 원동력이에요 ㅋ비록 육감적인 멋진 몸매는 아니지만 그래도 허리가 있다는게 얼마나 다행인지 ㅋ이 허리를 지키기 위해 오늘도 걷습니다 ㅎ 쑥스러워서 제사진은 못올리겠어요 ㅋ

애니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애니홀릭

다이어트를 하게 만드는 원동력은...

건강식 다이어트 식당 # 짐키친 위례중앙점

"먹는 것까지가 운동이다" 짐키친 위례중앙점을 소개합니다 다이어트는 해야겠고, 식단은 너무 어렵고 닭고야(닭가슴살+고구마+야채) 너무 싫어~!!! 이러신 분들에게 좋은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공간을 소개합니다 메뉴도 다양하고 다이어트를 하지 않는 분들도 건강하게 끌고 갈 수 있는 곳입니다 ㅎㅎ 위례 짐키친은 중앙광장 오벨리스크 1층 안쪽에 있어요. 안쪽 골목에 위치하고 있지만 눈에 띄는 잔디밭으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주차도 가능하답니다^^ 짐키친 위례점은 짐(Gym)과 키친(Kitchen)의 합성어로  국내에서 최초로 체육시설에 음식점을 동시에 허가받아 운영을 시작했다고 해요. 저당 토마토 치킨 파스타에요 닭가슴살, 스파게티 면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343kcal라서 칼로리도 높지 않아서 좋아요.  짐키친 플레이트 주문율 1위 메뉴에요 닭가슴살, 돈안심, 부챗살, 잡곡밥, 채소 등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퍽퍽하지 않고, 질기지도 않고 육즙이 가득해요. 칼로리도 낮아서 부담도 덜해요 저지방 한돈 소시지에요 밥은 잡곡밥이고요. 저지방 소시지라서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부담이 적어요^^ 남녀노소 누구나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다양한 식단이 있어요~ 건강관리를 하면서 건강한 식단을 먹을 수 있는 곳! 야채 추가는 말씀드리면 무료로 해주시고, 밥은 50g까지는 무료였어요 쇼케이스에는 각종 음료가 있어요.  다양한 만큼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요 프로틴 치노 초코맛이에요 밥 먹고 난 뒤에 먹어도 부담이 덜해요^^ "넌 식단할 때 제일 멋져" 건강을 위한 맛있는 식단을 3대 영양소를 고려하여  '맛'이라는 식단을 섭취하여 즐거움과 편리함을 추구하고 있어요. 밖에서 살아남기!! 한식 및 외식에서 결여되기 쉬운 단백질을 '주'로 하되  당질을 제외하고 필수 지방을 곁들여 가장 맛있는 식사, 가장 맛있는 식단! 다이어트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고 음식을 먹을 수 있는 짐키친 위례점~ 이상 마칩니다^^

어느멋진날29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느멋진날29

건강식 다이어트 식당 # 짐키친 위례중앙점

6/30 저녁 식단기록

제가 점심은 자주 올려도 저녁식단은 거의 올리지 않는데, 그 이유가 2시간 가까이 이것저것 종류별로 많이 먹으니 사진을 남기는 게 귀찮다는 이유가 커요 오늘은 오랜만에 된장찌개에 잡곡밥 등 나름 건강하게 먹기고 했고, 식후 간식도 돼지감자칩으로 나름 조절했기에 인증😆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6/30 저녁 식단기록

흰쌀밥대신 뭐가 좋을까요?

다이어트의 적은 탄수화물...탄수화물이 제일 맜있는데요 ㅠㅠ 흰쌀밥을 너무 좋아하는데 쌀밥을 먼저 끊어볼까해요! 쌀밥대신 먹을만한게 뭐가 좋을까요? 현미밥? 잡곡밥? 추천해주세요!!

머랭22님의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매일 운동, 식단

매일매일 1시간정도 산책하듯 걷기운동 하고있어요. 한번씩 2시간걸을 때도있는데 너무 무리되서 자주는 안하고 1달에 1,2번정도만 그렇게 걷고요. 매일은 1시간운동해요. 밥을 거르면 군것질 많이하게되서 밥은 꼭 챙겨먹으려고 하는 편입니다. 쌀밥보다는 잡곡밥,  국먹을 땐 건더기위주로 밥양은 반공기정도 계란이나 두부 살코기위주로 단백질도 꼭꼭 챙겨먹어요.  일주일에 한번씩 먹고싶은 음식도 먹고요. 너무 참으면 폭팔해서 그렇게 안되게 조금씩은 충족시켜주고있습니다.

코땃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땃쥐

건강한 밥상으로 다이어트하자

아침식단은 우유 잡곡빵 샐러드 점심은 출근해서 구내식당이용 잡곡밥, 채소국, 김치, 제육볶음, 계란찜, 콩자반 저녁은 소식하기 야채샐러드, 두유, 멸치,치즈먹기로 간단식사

혼자인내가님의 프로필 이미지

혼자인내가

고기러버 다이어터의 밥상

평소에도 고기를 너무 좋아해서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달고 사는데요 특히나 양조절 못하고 너무 고기 위주로만 먹어서 살이 절대 빠지지를 않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에 신경을 쓰기 시작한 이후로는 일단 가장 먼저 양조절에 신경을 쓰고 있구요 어떤 야채라도 항상 같이 곁들여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오늘 점심은 잡곡밥을 했어요  콩 귀리 차조를 넣어서 평소 양의 반공기 정도를 먹고 있구요 제육볶음은 자주 해먹는 메뉴인데 일단 고기를 삼겹살이 아닌 목살과 전지로 바꿨구요 콩나물볶음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메인을 콩나물과 양파 당근 그리고 고기를 소량으로 넣어 깼잎을 겻들여 먹었답니다 그리고 가급적 원플레이트 안에 넣어서 양이 많아지지 않도록 신경쓰고 있어요 앞으론 고기도 볶음이 아닌 다른 대체법으로 요리해볼려구 연구중입니다 맛있는 식사 하시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켈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고기러버 다이어터의 밥상

야채듬뿍 건강죽

다이어트 건강죽을 소개합니다 제가 나이도있고 위가 평소에 좋지않아서 무작정 굶는 다이어트는 건강에 않좋은거 같아서 가끔씩 야채를 듬뿍넣어 건강죽을 소량으로 조금씩 나누어먹는 건강식 죽 레시피를 소개해봅니다. 우선 준비물 짜투리 야채. 파기름. 김가루. 달걀. 멸치장국 1) 냉장고에 남아있는 짜투리 야채들을 다져줍니다 저처럼 손으로 다지셔도 좋구요 다지기를 이용하셔도 좋습니다. 2) 냄비에 다진파부터넣고 파기름을 만들어놓고 나머지 다진야채를 다 넣으시고 볶아줍니다. 3) 야채볶아놓은 냄비에 물을부어넣고 살짝 끓기시작하면 통곡물잡곡밥 1개 혹은 현미햇반등 밥을넣고 끓여줍니다 끓기시작하면 4) 계란한개를 깨서 넣으시고 주걱으로 저어주시면서 김가루를넣습니다 5) 마지막으로 멸치장국 육수나 가스오부시장국으로 기호에맞게 간을합니다. 남편이 만들어온 이쁜 도자기 그릇에 담아보았습니다 소량씩 나누어먹으면 위가 않좋은분도 속도든든 건강에도 좋은 다이어트 야채죽이 되겠습니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야채듬뿍 건강죽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