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미밥'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현미밥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포케 배달 맛집 포케올데이🥗
다이어트 할 때 샐러드 가볍게 한끼 먹기에 좋지만 정말 가!볍!다!는게 문제인데요ㅎㅎㅎ 그래서 저는 샐러드보단 좀 더 든든하면서도 클린 식단은 챙길 수 있는 포케를 잘 먹는답니다! 집 근처에 '포케올데이'가 위치하고 있어서 운동 끝나고 참새가 방앗간 드나들듯이 자주 방문하는데 가끔씩 비 오는 날이나 배민 할인 쿠폰이 들어왔을 땐 종종 배달도 시켜먹어요😉 커스텀 샐러드로 기본 베이스(현미밥/메밀면/야채만)를 선택한 후 메인토핑과 소스를 이어서 고르면 자신의 입맛에 맞는 포케를 먹을 수 있어요! 포케 외에도 치킨랩, 메밀면 샐러드, 단호박/양송이 크림스프 등도 파는데 스프가 숨은 맛도리랍니다ㅎ 다이어트 배달 메뉴로 포케올데이 추천!!!
venchi
현직 알바생이 추천하는 분당🥗폴인포케💕 내돈내산 리얼 리뷰✨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배달음식 맛집 소개해드리러 또 글 남기네요😊 제가 추천할 다이어트 맛집은 바로 분당에 위치한 💕폴인포케💕입니다! 이곳은 샐러드와 포케를 팔고있어요. 🥗포케🥗라 하면 아직 생소한 분들도 많으실텐데 , 샐러드에 현미밥이나, 메밀면 등을 소스와 함께 비빔밥처럼 먹는 음식이에요 :) 이곳은 현재 제가 알바생으로 일하고 있기도 한데요 ㅎㅎ 저도 내돈내산하며 일주일에 2~3번 꼭 사먹을 정도로 찐 맛집이라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지금껏 먹어본 포케집 중 단연1위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거든요 ... 🥰 오늘 제가 먹은 두부버섯포케 입니다🍄🥗 ✅기본베이스로는 양상추 샐러드위에 현미톳밥! ✅기본토핑으로는 당근, 해초, 콘옥수수, 게맛살, 양파, 어니언후레이크등이 나온답니다! ✅메인토핑은 두부버섯으로 골라 먹었어요! ✨현미톳밥이 싫으신분들은 메밀면,두부면 등으로 대체해 드시면 되고, ✨메인토핑은 두부버섯 뿐 아니라 📌연어, 참치, 오리고기, 닭다리살, 비프 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있어 골라 드시면 돼요😊 이렇게 비빔밥처럼 비벼 먹으니 정말 맛있어요ㅜㅜ 소스를 넣고 비벼먹으면 더 꿀맛 ...👍🏻 주변 포케집들 가서 먹어보았지만 양도 1등 맛도1등 인 곳은 저희 폴인포케 뿐이더라구요 ..ㅎㅎ 알바생도 내돈내산 하며 사먹는 포케입니다😊 다이어트 할 때 정말 딱이에요🥗✨✨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폴인포케💕 건강한 다이어트 배달음식 맛집으로 찐 추천합니다‼️‼️‼️‼️ (광고X. 넘 맛있어서 매주 포케먹는 찐 알바생 추천..)
방때지
샐럽찹찹 닭가슴살샐러드포케 내돈내산!
샐럽찹찹 내서점에서 포장해온 닭가슴살샐러드 포케입니다! 현미밥 100g과 양파후레이크, 달걀1개, 양상추, 병아리콩, 토마토 등 한끼식사로 든든하게 탄단지 비율도 좋고 먹기 최곱니다 ㅎㅎ 그리고 드레싱도 오리엔탈, 발사믹 등 중 한가지 선택하면 공짜로 줍니다 ㅎㅎ 샐럽찹찹은 경남 창원 중동에 본점을 두고 있고, 창원 사파점, 진해점, 내서점 4군데 있습니다 ㅎㅎ 저는 집과 가까운 내서점(삼계 롯데마트 바로 옆) 방문하여 포장해왔습니다! 매장에 자리도 있어서 먹고 갈 수 있습니다 ㅎㅎ 경남 창원이나 근처 살고 계시다면 한 번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
둥둥오둥
슬로우캘리로 포케 먹어요
다이어트 할때 배달음식 시켜먹으면 주로 포케 많이 시키는 것 같아요.! 맛도 맛이지만, 포만감 장난 아니에요 현미밥+케일+ 쉬림프 조합은 너무 굳굳~!~! 다들 주변에 슬로우 캘리 있음 도전해보셔유!
밈밈투
내돈내산 배달음식 요촌동 샌트루 다이어트 포케
김제 요촌동 소재 다이어트 샐러드 맛집 샌트루 추천합니다. 샐러드, 포케, 샌드위치, 음료류 다양한 메뉴있어요 전 오늘 갈릭쉬림프 포케와 닭가슴살 키토김밥으로.. 친절한 사장님 듬뿍도 주셨네요 ㅎ 갈릭쉬림프 포케(현미밥)는 갈릭새우6마리,아보카도,기본채소,기본토핑(옥수수,완두콩,크래미,날치알,당근라페,양파,삶은계란,방울토마토,어니언후레이크) 소스는 오리엔탈, 발사믹식초~ 닭가슴살 키토김밥은 계란지단,수제닭가슴살,당근,양배추,적채,청상추로 채워졌네요 양에 놀라구 건강하고 맛있는 맛에 또 한번 놀라게 됩니다.
깐뚱
내돈내산 배달 음식 리뷰 - 바보형제 쭈꾸미
점심으로 바보형제쭈꾸미에서 쭈꾸미볶음을 배달시켜 먹었어요 쭈꾸미세트에는 쭈꾸미볶음, 묵사발, 콩나물, 무채, 피자, 공기밥이 나오는데, 세트 대신 쭈꾸미볶음을 주문하니 피자와 공기밥이 제외됐습니다. 다이어트를 생각해 피자를 빼고 공기밥은 집에 있는 현미밥을 대신했습니다. 쭈꾸미를 직화로 구워서 그러지 불향이 많이 나고, 매꼼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쭈꾸미볶음의 매꼼한 맛과 살얼음이 있는 묵사발의 시원하고 개운한 맛이 환상적인 궁합이었어요. 거기다 서비스로 온 수제 식혜도 많이 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너무 맛있어 추석 연휴에 얘들이 집에 오면 식당에 가든지 배달을 시키든지 다시 먹어야겠어요.
roh69
내일 아침은 뭐드세요
전 김치찌개 끓여놓은거와 현미밥 먹으려구요 양배추 드레싱 가볍게 해서 샐러드도 곁들이고요 맛있는 아침 드시길요
걷기와
내돈내산 샐러드맛집
배가 좀 더부룩하거나 할때 자주사먹는 샐러드맛집이에요. 현미밥도 조금 들어있고 샐러드도 신선하고,안에 들어있는 토핑들도 맛있고 메인도 골라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먹고나면 속도 편하고 가볍고 좋아요. 제가 애정하는 곳이에요.
퓨어
다이어트 간식으로 카페라떼 수혈하기!!
다이어트 중에도 카페인 수혈은 멈출 수 없다!! 아메리카노가 칼로리가 더 낮겠지만 전 카페라떼를 넘 좋아해성....🥹 한 잔에 70칼로리니까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는 베스트 간식!! 닭가슴살에도 어울리고, 현미밥 먹고 후식으로도 호로록 마실 수 있는 최애 간식입니당!!
요롤레이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밥없이도 든든한 🐷닭가슴살두부 미역국
[다이어터의 건강식단] 밥없이도 든든한 🐷닭가슴살두부 미역국 📝영양잡힌 다이어트를 해야 요요 없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수 있어요 탄수화물 섭취를 줄여야 한다면 두부와 닭가슴살을 넣어서 미역국을 끓여 드세요 📝조미 안된 생닭가슴살을 사용해요 한번 먹을양씩 분리해서 냉동실에 넣었다가 요리하면 신선하고 맛있습니다 🌻재료는.... 건미역 닭가슴살 두부 다진마늘 양념: 참기름 국간장 액젓 밥 없이 한그릇 하셔도 충분하고 현미밥 쌀밥 적당히 넣어 드셔도 건강한 한끼 입니다🌻
레몬그린
저칼로리 식단 소고기 비빔밥
저칼로리 식단으로 소고기 나물비빔밥 먹어요~ 간단하게 집에있는 나물이랑 소고기 볶아서 고명 올려주면 끝나요 청경채 콩나물 무침에 애호박 당근 양파 볶음 넣어줘요 간편하기도 하고 입맛없을때 한그릇 뚝딱이예요~ 현미밥으로 먹으면 식단관리 한끼로 좋아요
highway032
든든한 저칼로리 식단. 상추쌈밥 ❤️
상추쌈밤은 쥬*스 다이어트로도 유명하죠! 현미밥, 상추 16장, 참치쌈장만 있으면 입도 만족하고 포만감도 좋아요 거기에 계란스크램블 더해도 넘 좋죠 ^^ 참치쌈장은 참치 한캔으로 해서 3-4번 나눠먹어요. 상추 저렴할 땐 칼로리도 낮고, 평일저녁 식비도 방어할 수 있어서 1석2조! 실제로 긴축재정일때 ㅠ 식비 아끼려고 저렇게 2주 정도 먹었거든요 소화도 잘되고 속도 편하고. 위도 줄어들고요! 다이어트 효과도 봤어요 저칼로리 식단으로 추천해요~
짠가루
저칼로리 간편채소나 컵나물로 건강하게 먹어요~
안녕하세요. 운동을 많이 한 날은 고칼로리 음식이 먹고 싶지만 참아야지요. 칼로리 높은 음식을 안 먹으려고 저는 간편채소 팩이나 컵나물을 항상 준비해 놓아요. 간편하게 뜨거운 물만 부어 불려 주면 바로 먹을 수 있어요. 여기에 약간 현미밥을 넣어 맛있게 한 입 먹어요. 평소에 건강한 저칼로리 한끼 식사가 가능해서 애용하고 있어요. 간편하게 소면이나 비빔밥, 각종 요리에 채소를 듬뿍 넣어 먹을 수 있어요.
공블리임
저칼로리 식단으로 양배추쌈밥
요즘 양배추 삶아서 밥이랑 같이 먹고 있는데요.. 그냥 먹는 것보다 모양도 이뿌게 만들어서 먹으니까 차려먹는것 같아서 더 맛있게 먹고 있어요^^ 양배추를 살짝 삶구요.. 밥은 현미밥을 하던지.. 아님 현미에 귀리 살짝 섞어도 좋아요.. 양배추에 깁밥처럼 길다랗게 밥 올려놓고 돌돌 말아서 한입크기로 썰어놓고 쌈장 살짝 올려서 먹으면 딱 좋은거 같아요 쌈장은 양파를 곱게 다지고.. 마늘도 곱게 다져서 같이 섞어서 먹어도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구요.. 재료도 손쉽게 구할수 있어서 딱 좋아요^^
ss샤랄라ss
건강식 아침식사
현미밥 반공기와 양배추쌈
핑크핑크퐁퐁
다욧에 도움을 준 식단
요즘에 간헐적단식으로 정체되었던 체중이 조금씩 내려가더라구요. 오후 12시에서 6시까지 식사시간을 잡고 6시 이후에는 물 외엔 다른 음식은 먹지 않고 있어요. 일어나서 아침과 점심겸 오후 12시에 첫 식사를 하는데 주로 볶음밥을 해먹어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섬유질야채 골고루 섭취 가능한 식단이라 추천합니다. 간단하고 야채듬뿍 포만감도 있어서 배고프지 않고 저칼로리라 건강하게 다이어트 할 수 있어요. 그날그날 냉장고에 있는 각종 야채류와 닭가슴살 현미밥 100g 건강한 기름 올리브유나 아보카도유 넣고 간은 소금과 후추 뿌리거나 굴소스 넣고 볶아요.
둠짓
신랑 다이어트식~
신랑이 살이많이 쪄서 다이어트식을 준비해주고 있는데요.. 첨에는 집에서 현미밥에 저염식으로 차려주곤 했는데... 시간과 노력.. 돈도 많이 들더라구요..ㅠ 그러던 중에 만나게 된 아임웰 입니다~~ 곤약잡곡 밥이라서 칼로리도, 낮구요 종류도 요렇게 많아서 매일 골라가며 아침 차려주고 있어요 ㅎㅎ 한끼든든하게 칼로리는 낮게 간단하게 먹을수 있어서 신랑도 아주 좋아해요 그 중 신랑은 이걸 젤 좋아해요.. 아저씨 입맛인가봐요..ㅋㅋ
향기음악
다이어트 땡초김밥
현미밥 100그램 닭가슴살 100그램이나 닭가슴살소세지 1개 당근,청양고추,양배추 먹고싶은만큼 초퍼로 다져주고 부추도 잘게 썰어줍니다 팬에 기름 한 스푼 두르고 다져준 야채를 볶다가 굴소스1스푼,간장1스푼 넣고 부추 마지막에 투하 밥과함께 섞어줍니다 김밥김에다 섞인 밥을 두껍게 깔고 닭가슴살도 올려줍니다 마지막 참기름 김밥에 촵촵바르고 썰어준 뒤 저칼로리 마요네즈에 찍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고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오래가는 김밥2줄이 나와요~~ 꼭 드셔보세요
짱구랑쌈바춤
다이어트에 도움되는 양배추쌈
양배추를 적당한 찜기에 쪄서 쌈장넣고 밥 싸먹으면 맛있어요! 대신 쌈장은 조금만 넣고, 밥은 흰밥말고 잡곡밥이나 현미밥이요! 그러면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고, 포만감도 생기고 금방 배불러지더라구요
머랭22
다이어트 목표
저는 요즘 채식 식단중이예요 그래서 다이어트 목표는 배부르게 현미밥과 야채를 먹는다 간식은 오로지 과일만 먹는다 물 많이 마실것 커피 끊을것 다들 같이 성공해요^^
은하수너머
저칼로리엔 양배추참치덮밥!
저칼로리엔 양참덮이죵!!ㅎㅎ 다들 많이 아실것같은데 양배추참치덮밥이예요 양배추볶다가 참치액젓넣구 굴소스넣구 참치넣구 사이에 계란 하나 넣어주면 완성! 현미밥위에 올려먹으면 끝이예여 ㅎㅎ 쉬운 건강식! 다이어트할때 제일 많이 먹는거같아요,,ㅎㅎㅎ
LoveJJ
53Kg가 될때까지
매일 일어나서 체중측정하고 만보이상 걷고 아침, 저녁식사는 사과, 양배추 찐계란 파프리카, 단백질쉐이크를 마시고 점심은 현미밥에 일반식을 하고 영양제랑 유선균을 꼬박꼬박 챙겨 먹는다
로덴느
저칼로리 나물 비빔밥
현미밥 등 기본 잡곡으로 밥을 얇게 깔고 나물을 산더미처럼 올려줘요 나물 간은 조금 슴슴하게 해서 나트륨을 줄여주고 저당 고추장 넣고 참기름에 깨소금까지 더해서 비벼주면 맛있고 살 덜 찌는 비빔밥 완성!! 밥 양을 줄이고 나물 간 슴슴하게 하는 게 포인트예요
소라2
오이양파비빔밥
저칼로리식단으로 추천하는 오이양파비빔밥입니다. 오이와 양파를 썰고 현미밥 위에 올려줍니다. 청양고추+김가루+상추 등 넣고 싶은 것도 넣습니다. 양념은 진간장2+알룰로스1+참기름1 이에요. 계란후라이는 선택!! 비벼먹으면 진짜 맛있어요ㅎㅎ 채소 위주라 살찔 걱정 없고 포만감도 최고! 꼭 드셔보세요.
람라미
저칼로리 다이어트 식단-미소된장국
저칼로리도 물론 중요하죠. 하지만 동시에 포만감이 꼭 필요한 것 같아요. 그럴 땐 나트륨 적은 국물이 최고인데요. 저는 거기에 여러 야채와 미역을 추가로 넣는답니자. 현미밥과 먹거나, 과식한 다음날에는 닭가슴살과 함께 먹어요. 반숙란도 좋구요!!!! 모두들 다이어트 화이킹입니다!!!!
앨리젼
맛있게 먹는 저칼로리식단
제가 다이어트때 속세의 맛이 그립거나 엄청 매운게 땡길때마다 먹던 식단이에요 ㅎㅎ 현미밥 조금에 청양고추 닭가슴살스테이크 데피고, 팽이버섯을 후라이팬에 굽다가 불닭소스를 버무려서 졸여서 반찬으로 먹어용 ㅎㅎㅎ 그럼 진짜 든든하고 맛있고 죄책감 덜하고 그래용! ㅎㅎㅎ 다이어트 식단도 맛있게해야 오래갈 수 있는 법!! 다들 아자아자 화이팅이용☺️
Qwertyu
저칼로리 해초오이샐러드
제가 많이 먹은 다음날 자주먹는 해초오이샐러드예요 ㅎ 야채로 나트륨도 빼고 가볍게 공복후에 먹으면 배도 부르고 좋더라구요~~ 가끔씩 현미밥과 김가루 추가해서 비벼먹어도 맛있더라구요♡♡
워니뚱
<샐러드> 폴라니스페셜포케 - 연어 참치 새우 가득 샐러드
제가 소개할 샐러드는 성신여대에 위치한 폴라니포케 샐러드 입니다. 샐러드 종류는 20개로 다양하게 있어 골라먹을 수 있습니다. # 비건 메뉴도 있습니다. 프라이드 연두부, 프라이드 팔라펜, 템페 히쁘로 (3종) 제가 자주 시켜 먹는 메뉴는 폴라니 스페셜 포케로 연어, 참치, 새우, 양파, 병아리콩, 화이트빈, 렌틸콩, 오이, 날치알, 옥수수콘 등이 들어간 샐러드입니다. 사진만 봐도 엄청엄청 풍성하죠!! 주문은 서브웨이와 비슷합니다. 1. 주메뉴 선택 2. 베이스 선택(현미밥,채소,해초국수,빵(종류2개)) 3. 소스선택 4. 토핑추가 5. 음료선택 까지 하면 주문이 완료!! 저는 보통 채소를 더 하거나, 빵을 선택하고 스리라차 크리미 소스를 선택해서 먹어요^^ 이건 다른날 배달시켜 먹은 거에요 이번엔 클래식 살몬을 시켜먹었어요🤗 기본으로 연어, 양파, 병아리콩, 날치알, 오이, 옥수수콘,크리스피어니언이 들어가 있어요~~ 가격은 조금 나가지만 골고루 영양분도 들어가있고, 병아리콩 렌틸콩 집에서 먹기 쉽지 않은것들을 다양하게 접해서 먹을수 있어서 자주 애용하네요!!
도낑이
슬로우캘리 플랙페퍼 치킨보울!! 샐러드 맞나??
유명한 슬루우 캘리 포케를 드뎌 먹어봤어요! 소고기 보다는 닭이 칼로리가 낮을 것 같아서 블랙페퍼 치킨보울로.. 메밀소바 or 현미밥 고민 끝에 현미밥으로 했는데 꼭 치킨 덮밥 같더라고요~ ㅋㅋ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건가? 이게 샐러드가 맞나? 진짜 다여트가 되나? 싶을 정도로 든든하고 맛있어요. 연어나 문어 포케도 맛있다고 하니, 든든한 샐러드 원하실 땐 참고하세용~!
sashak
두부유부초밥
두부 유부초밥이에요~ 당근 야채 다져서 두부반모랑 현미밥 약간 쉐낏해서 평소 끼니로 먹는것보단 속을 덜 만들어서 넣어요! 시중에 파는 유부초밥 만드는 제품 사면 두개로 나눠져 있는데 한개로 남편이랑 둘이 야식으로 먹었어요 평소에 끼니로도 많이 해서 먹는데 야식에 먹어도 다음날 더부룩하지 않고 괜찮은거 같아요 가끔 야식에 넘어갈때는 안먹으면 스트레스 받으니..몸생각해서 적당히 칼로리있고 포만감있는것들로 찾아서 먹는게 나은거 같아요ㅎㅎ
김듕
야식이 생각날때는 현미김치볶음밥
배고플때 밥이 엄청 땡기는데요. 그때 그래도 칼로리 적게 만드는것은 현미밥을 이용한 김치 볶음밥입니다. 김치는 평소에 반정도 고추장도 평소보다 반정도 참기름둘러서 볶아주면 됩니다. 백미가 아니라 현미라서 살이 그나마 덜찌고 밥을 딱 한공기만 먹어서 좋은거같아요. 사진에서는 빠졌지만 계란을 넣으면 단백질도 보충되서 좋은거같아요. 야식 시켜먹지말고 먹고싶은 음식 칼로리적게, 적은양으로 먹으면서 힐링하세요^^
미니베베
야식으로 오이양파비빔밥
야식으로 추천하고 제가 자주 먹는 오이양파현미비빔밥입니다. 현미밥에 오이와 양파 듬뿍 넣고 진간장+청양고추+올리고당 조금+깨 넣고 비벼줍니다. 김가루를 넣거나 다른 넣고 싶은 채소도 넣어도 좋아요. 냉털도 가능! 열심히 먹어주면 맛도 있고 배도 부른데 칼로리는 정말 낮아요!
람라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