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동네 한바퀴 돌고 왔네요..

만두 든든히 먹고

소화 시키는 동네 산책 합니다..

 

바람도 불고

풀향에 귀뚜라미 소리도 정겹고

천천히 동네한바퀴 돌면서 산책 마무리해요

 

동네 한바퀴 돌고 왔네요..

1
0
댓글6
  • 샹떼
    식후걷기 수고하셨어요 
    좋은 습관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잠깐 걸어도 속이 편해져서 좋더라구요.. 소화되야 숙면하기 좋아요
  • 쩡♡
    식사 후  산책으로 건강한 시간 보내셨네요.오늘 하루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소화시키는 산책이라 천천히 걷고 오니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맛있는 만두로 든든히 채우고 동네산책하며 건강한 시간을 보내셨네요 .편안한 시간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작성자
    저녁엔 기온이 좀 내려가서 산책하기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