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 후 걸어요~💪

점심 후 걸어요~💪

 

 

 

걷다보니 덥네요 ㅎㅎ;;

더워서 일단 가디건은 벗어서 가고있어요 ~~ 후덥지근요 🤣🤣

0
0
댓글4
  • 사랑혀니
    습도가 높아 오후 되니
    넘 덥네요
    수분보충 잘 하셔요
  • juyeon
    식후 걷기 운동 좋아요.
    비오고 날이 개면서 점점 더워지는 것 같아요
  • 쩡♡
    점심 식사 후 걷기 운동 잘챙기셨네요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점심식사후 걷기운동을 하셨네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