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저녁폭식 ㅜ

하루 관리하고 바로 ; 너무 먹었네요ㅠ

휴 의지박약

0
0
댓글7
  • 빛나는날
    무리해서 음식 양을 줄이기 보다 조금씩 줄면 내 몸이 적응해서 덜 먹게 될거에요. 특히 물 자주 마셔주세요. 물배 채우면 좀 나아요. 다시 다이어트 화이팅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폭식  저도 가끔합니다.
    후회해도 이미 늦어버렸지요
  •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도 그래요~ㅎㅎ하루는 철저히
    담날은 무너져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닉네임에서 강한 의지가 느껴지네요
  • 훈스맘2
    정말 재미있는 닉네임이에요~~
    저녁을 가장 맛있게 먹는 거 같아요 그래서 폭식 하게 되지요
    내일 다시 관리하세요~~
  • 수수깡7
    저도 간신히 끊었어요
    이제 물만 마시려고요
  • 프로필 이미지
    조만
    에고 웃으면 안되는데
    제목이랑 닉넴이 너무 와닿아서 웃음이 터졌네용ㅠㅠ
    다이어트는 평생이라고 하잖아요ㅜㅜ
    내일부터 다시 화이팅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