멍청이2
운동 시작하면 의욕 때문에
처음부터 오래 하려고 계획 세우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며칠 지나면 오히려 부담이 커지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운동은 강하게 시작하는 것보다
짧아도 꾸준히 하는 패턴이 더 나은건지 모르겠어요.
짧게 하더라도 꾸준히가 좋을것 같기도 하면서
자주 안하더라도 한번할때 빡!! 제댇로 해주면 칼로리 소모는 더 될거 같고 그래서요
1
0
댓글4
운동 시작하면 의욕 때문에
처음부터 오래 하려고 계획 세우게 되는 경우가 많잖아요
근데 며칠 지나면 오히려 부담이 커지는 느낌도 들더라고요
운동은 강하게 시작하는 것보다
짧아도 꾸준히 하는 패턴이 더 나은건지 모르겠어요.
짧게 하더라도 꾸준히가 좋을것 같기도 하면서
자주 안하더라도 한번할때 빡!! 제댇로 해주면 칼로리 소모는 더 될거 같고 그래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