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침운동으로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아침운동으로 계단오르기도 했네요

비가 조금씩 떨어지긴하지만 운동하는데는 최상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계단오르기 좋지요
    아주 잘 챙기셨어요
    로니엄마
    작성자
    계단오르기가 생각보다 에너지를 많이 써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