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계단오르기 운동중입니다

계단오르기 운동중입니다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제벌
    계단오르기 수고하셨어요 
    계단운동 최고지요
    로니엄마
    작성자
    운동은 되지만 오래는 못하겠더라고요. 빡세서 ㅋㅋㅋ
  • 하오링
    아침일찍부터..
    대단하셔요 더울 것 같아요
    로니엄마
    작성자
    한낮은 무척더울것 같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