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주말에도 부지런하시넹~^^ ㅉㅉ
전 근무지에서 정말 간만에 4시간 정도 꿀잠 잤네요 ㅎ
아무일없이~ 일요일 잘 보내세요
로니엄마
작성자
ㅋㅋ어제 밤에 늦게.강아지 산책하고 집정리하고 너무 피곤해서 잠시 누웠는데 잤어요
자다보니 넘 꿉꿉한거예요
.일어나서 보니 샤워도 안하고 잠이 들었더라고요. 우엑 다시 일어나서 샤워하고 자려고 하니 잠이 안오는 겁니다. 그러다가 운동을 좀 했고 다시 자고 이제 일어났네요. 뭔일인지 도무지 물것네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