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이 깊어가고 있는 이 시간에도 공원에 나가보니 사람들이 정말 많이들 계시는 군요 여기저기에서 운동하는 사람들이 많이 계시네요. 저도 열심히 운동하여 아프지 않도록 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