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11월 두째주 걷기

11월  두째주는 전형적인 가을날씨로 맑고 온화해서 운동하기 좋아 만보걷기는 에베레스트등급이어요.

11월 두째주 걷기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붉은레드
    일 평균이 참 높네요  잘보고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고모2
    작성자
    꾸준히 게으름 없이 운동하고 있어요
    아침에 못하면 오후에라도 하려고 하는것이 평균적으로 높게 나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