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화창한 가을날에 댕댕이들과 운동을 나가네요

우리 댕댕이들 밖에 나가자고 난리나리합니다.

동물농장 구경하다가 밖으로 나가봅니다.

화창한 가을날에 댕댕이들과 운동을 나가네요

화창한 가을날에 댕댕이들과 운동을 나가네요

 

 

1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5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2
  • 제벌
    운동 해주셨네요
    산책하기 좋았나요??
    전 오늘 밖에서 산책을 못했네요ㅠ
    로니엄마
    작성자
    밖에 나가는 유일한 시간이라 좋아요